728x90
반응형

BMW 드라이빙센터에 들렀다가 공항으로 가면 끼니를 제때에 못 먹을 것 같아서, 화장실 가기 위해 들른 김에 먹기로 했습니다. 뭐 음식가격은 좀 비싼 감은 없지 않아 있었지만 선택의 여지가 없기에 먹어 보았습니다. 맛은 그냥 먹을만 한 맛입니다. 맛 없지도 않고 아주 맛있지도 않은 중간보다 조금 더 나은 정도네요.


밥을 먹고 나서 기왕 쉬는거, 둘러 보았습니다. 1층에는  이마트24가 있습니다. 24라는 숫자를 보니 24시간 물건을 파는 것 같아요. 그리고 오락실에서 볼 수 있는 농구공 골대가 있어서 누가 많이 넣나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입구 앞에는 평창올림픽 마스코트 인형을 팔고 있구요, 그 외에 뽑기도 몇 개 있습니다. 밖에는 유아용 놀이기구가 있구요. 물론 다 돈을 넣어야 합니다. 참, 이마트 24 옆에는 사진을 찍을 수 있는 부스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그 외에 아로마테라피도 팔구요, 식당과 분식이 준비되어 있는데요, 주식당은 육해밥과 난간츠 난우동을 드실 수 있구요, 분식은 떡볶이랑 꼬치 등을 드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책꽂이 하나에 책들도 있어서 독서를 하실 수 있습니다.


2층으로 올라 가면, 선셋라운지가 있고 에델리아카페, 스무드킹, 젤리켄디숍, 느린 우체국, 비즈니스석에 컴퓨터도 있습니다. 그리고 계단 맞은 편에는 게임기가 있구요, 한 켠에는 영종대교 건설에 대한 자료들을 붙여 놓았구요, 대교의 구조를 모형으로 만들어 놓아 다리 건설에 대한 이해도 도왔습니다. 그리고 계단을 통해 야외 전망대로 갈 수 있는데요, 한겨울이라 추웠지만, 봄부터는 좋은 풍광을 제공해 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지상 주차장에 차를 대려고 두리번 두리번 해 보았지만 자리가 나지 않아 지하주차장으로 내려 갔는데요, 텅텅 비어 있습니다. 엘리베이터를 타고 지상 및 위로 올라 갈 수 있기에 처음부터 지하주차장에 주차를 하시는 것도 괜찮은 방법 같습니다.


사진은 지하주차장에 차를 대고 올라 가서 1층에 들러 밥을 먹고 둘러 보고 2층으로 올라 가 전망대로 이동하면서 찍은 사진을 나열한 거에요. 육해밥에서 먹은 음식 사진도 있고, 분식점, 간식 메뉴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