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꽤 오래 전에 이곳을 올렸는데요, 오랜 만에 가게되어 다시 올립니다. 

관평동 먹자골목에서 약간 외진 곳에 위치하고 있구요, 손님은 점심시간에 많이 있네요. 특히나 이곳을 가기 위해 걸어 가고 있는데, 사람들이 많은 곳을 발견햇는데요, 짬뽕집이에요. 식당 안이 사람으로 가득하네요. 이름은 들르미짬뽕이에요.


여튼 공기밥 두개를 먹었습니다. 육수가 부족한 면이 있어서 넷이 먹으면 육수 보충을 해야 하구요, 육수를 넣었다고 해서 싱거워지지는 않네요. 예전에 갔을 때 보다 맛있네요. 특히나 공기밥은 김에 싸 먹고 찌개 국물이랑 잘 익은 갈비를 먹기 적당하게 썰어 먹으면 좋네요. 특히나 추운 겨울 따끈한 국물이 먹고 싶다면 여기 강추합니다. 제 입맛에는 딱이네요.


그리고 잠깐 커피 마시기 위해 걷다 발견한 곳인데요, 일식점인데, 회가 신선하고 쫄깃해서 좋다고 하는 곳을 올립니다. 물론 저는 먹어 보지 않았습니다. 먹자 골목쪽에 있었는데, 장사가 잘되, 아파트 입구쪽에 분점을 냈다고 하네요. 일식 좋아하시면 한 번 참고하세요. 가격은 자주 가기에는 부담가는 가격 같습니다.


다시 갈비찜으로 와서, 갈비찜, 김, 고추, 공기밥이면 족한 것 같아요. 나머지 반찬은 그냥 거들뿐입니다.


나머지는 사진을 보시면서 평가해 보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