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오늘은 직장 동료분들과 순두부찌개 전문점인 수가성을 다녀 왔습니다. 그래서 이렇게 기록을 남겨 봅니다.

대전의 저녁 회식문화로 대표적인 곳 중 한 곳이 관평동이에요. 일명 테크노라고 하지요. 그런데 이곳도 장사가 잘 되는 곳은 잘 되고 손님이 없는 곳은 없더라구요. 여튼 오늘은 다녀온 식당 기록을 남깁니다.


순두부는 어디서 먹던 맛이 거기서 거기인 것 같아요. 수가성의 순두부는 적당히 그렇게 뜨겁지도 않고 맵거나 짜지 않아 먹기 좋았습니다. 특히 종류가 엄청 많아요. 그 중에 많은 손님들이 찾는 메뉴는 해물순두부라고 합니다. 우리 일행 중 4분은 해물 순두부를 두 분은 굴 순두부를, 또 다른 두 분은 섞어 순두부랑 김치 순두부를 드셨어요. 모든 분들이 잘 드셨다고 합니다.


특히, 밥이 공기밥이 아닌 돌솥밥이라는 점이 인상적입니다. 순두부랑 밥을 먹고 누른밥을 먹으니 그 맛이 일품이었네요. 순두부가 드시고 싶으실 때 한 번 쯤 가보시는 것도 괜찮을 듯 합니다. 그리고 식사하기 전에 두부제육보쌈을 먹었는데요, 맛있습니다. 고기에 물렁뼈가 많아 조금은 불편했는데 두부피에 싸먹는 맛이 색달랐구요. 오이무침이 맛있었습니다. 그 속에 오징어도 들어 있었구요.


주차는 도로 가가 모두 흰색실선이라 주차하시면 되구요, 바로 옆에 공영주차장이 있습니다. 하지만 5시30분이 넘어 가면 주차하기가 점점 힘들어 진다는 점 참고하세요. 


자 그럼 사진 보시죠.^^


위    치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