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이곳은 정말 정말로 제가 찾던 만두집이에요. 저와 같은 입맛이라면 강력히 추천합니다. 하지만 할아버지랑 할머니 두 분이 하시는 것 같은데, 할머니께서 허리가 좋지 못해 걷기가 힘드신 것 같아요. 

맛은 이렇습니다.,만두피가 약간 두꺼운 것 같으면서도 좋아요, 그리고 만두속도 건조해서 물이 없습니다만, 매우면서 담백한 맛을 냅니다. 제가 옛날 어머니가 집에서 해 주시던, 시골 동네에서 먹던 만두 맛이에요. 단, 아이들은 맵다며 잘 못먹네요. 참고하세요. 떡국에 넣어 먹어도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만두는 오로지 한 종류구요, 고기만두, 김치만두 따로 팔지 않습니다. 그리고 20개에 5,000원, 40개에 10,000원 이렇게만 팝니다. 만두크기는 인스턴트 만두 크기만큼 합니다. 20개 사와서 혼자서 18개를 먹었네요. 그래도 더 먹고 싶습니다.^^


괴산 지나시다 매운 담백한 만두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들렀다 가세요. 그리고 삼거리에 있어서 주차를 어디에 할까 고민했는데, 만두 사서 나오면서 보니까 도로가가 흰색 실선이네요. 시골이라 가능한 것 같아요.


위     치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