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1층 관람을 끝내고 나오면 2층전시관으로 길과 돔영상관으로 가는 길이 나옵니다. 여기서 시간이 되시면 2층전시관으로 올라 가시면되구요, 돔영상관 상영시간이 되었다면 돔영상관으로 이동하시면 됩니다.

2층 전시관으로 올라가는 무빙워크에요.

벽면에는 우리나라 우주개발계획에 대한 안내도가 붙어 있구요.

올라 오면 입구가 보입니다. 우측에는 도서휴게실이 보이구요. 뒤로는 돔상영관으로 가는 길이 있습니다.

2층 돔상영관 입구에요. 이리로 쭉 걸어 들어 가시면 있어요. 상영이 끝나고 1층으로 내려오는 계단이 비좁아 조심해야 합니다.

책들이 구비되어 있는 도서휴게실이에요. 책을 읽으면서 보내는 시간이 유익할 것 같습니다.

입구를 들어 서면 요런 그림이 보입니다. 당근 인공위성에 대한 전시관이란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첫번째 부스는 인공위성의 구조네요.

인공위성을 궤도에 올려 놓는 법에 대해 설명하고 있습니다.

한 방향을 계속 볼 수 있게 해주는 자이로스코프 실험장비네요. 여러분도 가서 돌려 보세요. 신기합니다.^^

두번째는 기후의 변화에 대한 부스네요.


천리안 위성에 대한 설명입니다.

LCD의 동그라미를 누르면

요렇게 설명이 나옵니다.

우리별 1호 인공위성 모형이 보이네요.

우주인들의 생활에 대해 설명하고 있습니다.

열화상카메에 저를 비춰 찍어 보았습니다.

전시되어 있는 우주복입니다.

우주인들이 생활하고 연구하는 방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요건 우주식량이에요.


개인실

작업부스

화장실

기타 작업부스

우주인들의 생활공간을 빠져 나오면 보이는 모습입니다.

우주에서 인간이 오래 머물면 뼈에 발생하는 현상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국제우주정거장에 대한 설명



나가는 문입니다.

출구를 나오면 밖으로 보이는 풍경입니다. 나로호가 우뚝 서있는 실외 공원이 보이네요.


돔상영관이에요.

상영되는 한 장면입니다.


상영작 및 예정작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