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특별한 날을 기념하기 위해 쏘신다는 분이 계셔서 따라 가 보았습니다. 두툼한 삼겹살을 생각하고 갔는데, 제 예상과는 많이 달랐습니다. 점심으로 저에게는 고급진 음식을 먹을 수 있다는 것이 행운과도 같았습니다.


식당 앞에 보니 간판에 숙성회와 물회가 맛있는 두툼이라고 길게 간판이 걸려 있네요. 옆에는 마중이라는 식당이 있는데요, 점심시간에 줄 서서 멋는 곳입니다. 가정식 백반집이죠. 그에 비해 여기는 점심시간임에도 손님이 많지는 않았습니다.


다음 지도로 검색을 해보니 청주와 세종 대전 이렇게 세 도시에 13개의 음식점이 검색이 됩니다. 충청도에서 시작하는 체인점인가 봅니다. 13건의 리뷰에 별이 4개네요. 



식당은 2층으로 이루어져 있는 것 같아요. 주방쪽으로 2층으로 올라 가는 계단이 보입니다.


영업시간 안내판입니다.


메뉴판이에요. 오늘 사진에 보이는 것은 곱돌회입니다. 대짜리가 52,000원이니 삼겹살  4인분 가격이네요. 4명이 삼겹살 드실 수 있는 비용이면 드시는 것이니 언듯 보기에는 비싸보여도 비싼 것은 아닙니다.


식당 내부 모습이에요.




처음에 차려지는 메뉴들입니다. 생선회도 싱싱하구요, 반찬들도 싱싱하니 좋습니다.



초밥 밥입니다. 초밥을 만들어 먹을 수 있어요.


밤이에요.


나머지 반찬들입니다.















한 상에 요정도 나오네요. 내륙 촌놈이라 회 이름은 모르겠어요. 연어랑 광어정도^^



튀김인데요, 새우튀김이랑 활어튀김인 것 같았어요.


같이간 분들이 가장 좋아한 매운탕입니다. 시원한 국물이 일품이었구요, 생선뼈에 고기도 많이 붙어 있고 생선내장도 많이 있어서 좋았습니다. 인원 수에 맞게 양을 조절해서 나오더라구요. 

간단하게 회도 먹고 매운탕도 먹고, 그리고 식사랑 음주도 곁들일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습니다. 먹고 나서 잘 먹었다라는 느낌이 들어요. 점심에 회 드시고 싶으시면 가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물회 가격도 적당한 것 같구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