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오랜 만에 산장가든엘 다녀왔습니다. 지인 중에 한 명이 가끔 먹고 싶다고 해서 가는데요, 벌써 여기를 안지도 10여년이 훌쩍 넘어가네요. 세월 빠릅니다. 

이번에 갔더니 몇 가지가 바뀌었습니다. 만원일 때 갔는데, 몇 번 가면, 11,000원이었다가 또 몇 번 가면 12,000원이 되었다가, 이번에 가니 13,000원이 되어 있네요. 4인분시키면 52,000원이 나오네요. 이제 꽤 비싸졌습니다. 가격을 보면 국내산이 맞는 것 같아요.


그리고 상추가 따로 있었는데, 이제는 상추가 반찬으로 나오네요. 그리고 반찬도 약간 변화가 있는데. 비슷합니다. 여기는 고기맛이랑 씨레기국이 맛있어서 종종 갔는데요, 이젠 일년에 한 두번만 가야할 것 같아요.


고기맛은 역시나 좋습니다. 반찬도 시골틱한게 제 입맛에는 좋아요. 갈 때마다 사람들로 가득하구요. 아래 사진 참고하세요.


위.       치


사진 보시죠.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