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남도여행을 마치고 돌아 오면서 옆구리가 가자고 해서 들렀습니다. 화심순두부란 상호가 여러개라 일행과도 헤어져서 먹어야 했습니다. 여기는 화심순두부 본점이에요. 아무 래도 본점이 의미가 있겠죠.^^


결론을 말씀드리면 맛있습니다.에요. 근처를 지날 일이 있을 때 들러서 드시면 딱 좋을 듯 합니다. 사람들에 의하면 인근 식당들의 순두부도 맛있다고 합니다. 손님이 넘쳐 난다면 오래 기다리지 마시고 옆 식당을 이용하셔도 무방하리라 생각됩니다.





홈페이지도 있습니다.


http://www.hwashim.co.kr/


전주방향에서 오실 때에는 U턴을 해야하니 주의하셔야 합니다. 하지만 교통량이 그렇게 많지는 않기 때문에 어려움은 없을 겁니다. 아래 사진은 횡단보도 건너서 바로 찍은 사진이에요. 상호 아래에 본점이라고 보이네요. 



입구에요.  콩도넷이라는 간판이 보이네요.


문을 여는 시간과 닫는 시간이에요. 식사를 하시기 위해서는 저녁 8시 25분 안에는 가셔야 합니다. 30분이 지나면 셔터를 닫아요. 그리고 옆을 이용해서 나와야 합니다. 참고하세요.


정문을 들어 서면 우측으로 바로 보이는 콩도넛코너에요. 바로 조리해서 팔기 때문에 따끈따끈합니다. 기름에 튀긴 것이기 때문에 한 번에 많이는 못 먹겠더라구요. 설탕을 뿌려 주는데 먹을 만 합니다.




콩도넛 종류에요.


이 기계는 콩아이스크림 기계에요.


식사계산 방법에 대해 안내하고 있네요.


문 앞에 있는 콩도넛 코너의 메뉴와 가격을 안내하고 있네요.


정문을 들어 서면 보이는 홀이에요.


본 메뉴판이에요. 뭐니뭐니 해도 순두부죠. 이 집은!!! 그리고 아이들은 두부돈까스로 통일^^


신발을 벗고 올라 가서 먹는 마루에요. TV에서는 끊임없이 홍보 동영상이 흘러 나옵니다. 


요건 놀이터로 들어가는 계단이에요. 아이들이 좋아하겠죠.


가운데에 방방이 설치되어 있어서 열심히 뜁니다. 아이들이^^



요건 놀이방 옆에 있는 식당이에요. 손님이 넘쳐 날 때 사용합니다.


순두부를 시켰을 때 나오는 밑반찬이에요. 콩자반이 가장 맛있는 것 같아요.


요것이 두부 돈까스에요. 옆에 젓가락과 비교해 보시면 크기를 가늠하실 수 있겠죠. 



대표음식 순두부에요. 뜨겁습니다. 팔팔 끓어서 나오기 때문에요.


TV프로에 많이도 방송되었네요.^^


유명하긴 유명한가 봅니다. 

순두부 동영상이에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