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강경을 자주 지나다니면서 ‘저기에 짜장면집이 있네’라는 생각을 하게 만드는 곳이었는데요. 같이 강경을 지나가던 지인이 짜장면을 먹고 싶다고해서 옳커니 이때 안가면 언제 가보나라는 심정으로 가 보았습니다.
식당 앞과 옆이 주차장이라 주차는 쉽습니다. 위치는 강경중학고 맞은편으로 시내와는 좀 거리가 있습니다.

입구에 글로 쓴 메뉴판이 보이네요. 가격은 여느 짜장면집이나 별 차이 없습니다. 비싸다는 생각은 안들어요.

메뉴판입니다.

실내는 좀 오래된 느낌이지만, 식탁과 의자가 고급스럽지는 않지만 나름 깨끗합니다. 식탁 색도 직접 칠한 것 같더라구요.

1인석도 있습니다.

나름 꾸미려고 노력하신 인테리어입니다.
주문을 하고 기다리는데, 배달도 좀 나가네요. 생각보다 좀 더 기다려서 짜장면, 짬뽕 곱배기를 마주했습니다.

제가 상각하던 딱 곱배기 양입니다. 짜장은 짜파게티 맛이 좀 나더라구요. 그래도 지인이 먹을만하다고 합니다.


짬뽕 곱배기 국물은 느끼하지 않고 깔끔합니다. 보통시키고 공기밥 하나 말아먹으면 딱일 것 같습니다. 해물의 양도 적당하구요. 약간 단단하고 질긴 버섯도 들어가서 씹는 맛도 있습니다. 짬뽕도 먹을만 합니다.

반찬입니다.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간경을 지나다가 짬뽕이 드시고 싶다면 한 번 들러 보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