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공주 궁중칼국수에서 수육과 칼국수로 배를 채우고 커피숍을 가자는 것을 그냥 따라 와봐라고 일방적으로 백제문화제 주차장에 차를 주차했습니다. 내려서 축제장으로 가면서 보니 아직 강에 설치한 조명들엔 불빛이 없었지만 감탄사를 자아내게 한 것이 있는데요, 바로 축제장에서 공산성으로 길을 만들어 놓은거에요. 이거 보고 감탄사를 남발했습니다. 참 멋진 생각인 것 같아요. 작년에는 다리 밑으로 해서 다리로 연결시켰는데, 이번에는 공산성으로 연결한 것이 정말 좋아 보입니다.
작년보다는 불빛들에 좀 더 신경을 쓴 것 같습니다. 내일이 개막인데, 아직 준비가 덜 된 곳들이 많이 보입니다. 오늘 밤을 세워 작업을 하셔야 할 것 같아요. 그래서 루미나리 축제장으로 들어 가는 곳은 무료였어요. 내일부터는 받겠죠. 작년에 몇 천원 냈던 것 같습니다. 2~3,000원 정도 였던 것 같아요.
작년보다 조금 더 정교해 진 불빛 들을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대단위의 말들도 강에 띄워져 있구요. 내일 밤에 카메라 챙겨서 가 봐야겠어요. 일단 오늘 찍은 사진 보시고 내일 한 번 직접 가셔서 야간에 구경해 보세요. 29일엔 불꽃놀이를 한다고 하니 불꽃과 함께 루미나리를 잡으시면 좋은 작품이 될 것 같습니다.
사진 보시죠.^^ 사진은 시간 순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