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동료 중 한 사람이 삼겹살이 먹고 싶다고 해서 갔습니다. 이른 시간이라 그런가 손님이 한 팀 있더라구요, 예약을 하고 갔더니 상차림을 해 놓으셨더라구요, 고기를 주문하고 잠시 기다리니, 두툼한 생고기를 가지고 오시더니 고기를 구워 주십니다. 우리가 구워 먹겠다고 하는데도, 구워주신다고 끝까지 구워주시네요. 역시 전문가라 가장 맛있는 상태의 고기를 만들어 내시네요.


6명이 갔는데, 모두가 맛있다고 합니다.  처음에 53,000원 짜리 모듬세트를 시켜 먹었는데, 게눈 감추듯 구운지 10분도 안되어 바로 사라져 버렸습니다. 그래서 다시 2인분을 시키고 또 시키고 에라 모르겠다, 다시 모듬세트를 시켜 먹었습니다. 그래도 약간은 아쉽더라구요, 거기에 공기밥과 냉면을 시켜 먹었는데요, 물냉면에 꽂혀 나오는 하트 모양의 꽂이가 앙증맞습니다.


상추는 드시는 분이 달라고 하면 따로 내오시는 것 빼고는 여느 고깃집과 같은데요, 이구 동성으로 고기가 참 맛있다고 하는 특징이 있습니다. 그런데 문제가 하나 있어요. 너무 맛있어서 나오면서 계산을 하려다가 놀랐습니다. 20만원이 넘게 나오네요. 드실 때 금액 계산 잘 하시면서 드셔야 할 것 같아요. 잘못하면 생각했던 금액이 넘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주말에 3인분 이상 드시면 치즈나 셀프라면을 서비스로 주시네요. 참고하세요. 우리는 너무 먹어서 그런가 서비스로 하나 주시네요.


나오면서 보니 그람 수를 속이지 않는다는 의미의 글귀가 보이고 국산 생고기 숙성육을 사용한다고 하네요. 금전적으로 여유가 되시면 여기 돼지고기 구이로는 강추합니다. 체인점이구요, 이벤트를 하네요.


위       치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