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지인들이 고맙다고 밥을 산다고 무엇을 먹겠냐고 물어서 몸에 좋은거 먹고 싶다고 했습니다. 그랬더니 고민에 고민을 한 후 정한 곳이 여기에요. 관평동에서는 나름 유명하다고 합니다. 먹자 골목에서는 한 참 떨어져 있구요, 바로 옆에 띠울떡갈비집이 있구요, 이 건물에는 1층에 쫑구짬뽕이라는 식당이 있는데 이 곳도 나름 유명하다고 합니다.


건물 앞에 주차장이 잘 준비되어 있어서 접근성은 좋습니다. 먹자골목엔 5시 넘으면 어려운데 여기는 널널하네요. 차를 대고 위층으로 계단을 통해 올라 가면서 보니 안내판들이 몇 개 보이네요. 예약을 했는데요, 조금 일찍 가니 우리가 첫 손님이네요. 6시가 넘어서니 손님들이 하나 둘 들어 오더라구요.


식당은 오전 11시에 열어서 밤 10시까지 영업을 하구요, 주중에는 3시30분에서 5시까지 브레이크타임이 있습니다. 우리는 소고기월남쌈을 먹었구요, 무한리필을 하려면 19,800원짜리 식사를 하시면 되네요. 식사시간은 2시간 30분이내에 하라는 문구가 보입니다.


음식은 정말로 건강해지는 것 같아요. 다양한 야채와 소고기를 월남쌈에 싸 먹는 것이 좋네요. 그리고 여기 오뎅이 맛있네요. 오뎅 많이 먹었어요.^^


참 이곳 말고도 유명한 샤브 식당이 있는데요, 샤브향 테크노점이라는 곳입니다. 궁금하시면 아래 링크 한 번 들어 가 보세요.  가격이 비싼만큼 셀러드바가 잘 되어 있구요, 조금 더 고급집니다.


http://conetrue.tistory.com/entry/관평동-샤브향


적당한 가격에 괜찮은 저녁을 먹을 수 있어 좋았던 것 같습니다. 음식을 차릴 때, 비빔밥이랑 국수가 미리 나와 있구요, 야채를 육수에 넣고 끓이면서 소고기를 넣어 익혀서 월남쌈에 싸 먹으면 되는데요, 괜찮네요.






건물 앞에서 찍어 보았습니다.  전화번호가 보이네요, 936-3336 이네요. 1층에 쫑구짬뽕 식당이 보이구요.


안내판을 보니 쫑구짬뽕은 5시 이후에 모든 요리 50% 할인을 한다는 문구가 보이네요. 신메뉴도 보이구요, 


1층 쫑구짬뽕 입구에요.


점심특선이 1인분에 소고기샤브월남쌈이 11,000원이네요. 몇 가지 메뉴가 더 있네요.





식당 운영시간이에요.


식당 내부 모습입니다. 4인이 드실 수 있는 탁자들이 쭈욱 놓여 있네요. 우측 끝쪽에 단체로 앉을 수 있는 곳도 있습니다.


요렇게 생겼네요.


야채랑 양념등이 놓여 있는 곳입니다.





기본 상차림이에요.


볶음밥이에요.



요건 처음에 무인줄 알았는데 국수네요.





호박죽이 맛있다고 합니다. 여기는


소고기네요.


육수에 야채를 넣고 끓이고 있는 중입니다. 가성비 괜찮으니 한 번 가 보시는 것도 좋아요. 먹고 나서 속도 편안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