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오랜 만에 단체 회식이 있어서 테크노 즉 관평동 수변공원 있는 곳에 있는 리원이라는 정통중국요리전문점을 다녀 왔습니다.

한 번에 사람이 몰려서 그런가 지하 주차장에 차를 못대고 주변 공장지대에 차를 대려고 했는데요, 회사 출근하신 분들의 차인지 이면도로에 가득 주차되어 있어서 멀리 주차를 할 수 밖에 없었습니다. 일단 주차하기가 조금 어려운 것 같습니다.


단체라 엘리베이터를 타고 3층으로 올라 가서 2층이 어떤지 음식 가격은 어떤지 볼 수가 없었습니다. 그냥 메뉴 3개에 짬뽕, 사천탕면, 짜장 중에 골라 먹는 저렴한 단체식을 먹었을 뿐이라 정보가 많지는 않습니다.


3층 단체실에는 넓은 홀도 있고 작은 방들도 있습니다. 깔끔한 편이구요, 다른 분의 블로그를 보니 2층 인테리어는 좋네요. 그리고 2층 로비에 비싼 레고 모델 몇 개가 전시되어 있고 작은 정원도 만들어져 있는 것으로 보아 신경 좀 쓴 식당 같습니다.


음식 맛은 전체적으로 보통이었구요, 사천탕면이 맛있다는 분이 계셨는데요, 저는 짜장면을 시켰는데, 역시나 사천탕면이 더 났더라구요. 음식 가격을 보니 여느 대전의 이름있는 중국집들과 가격이 비슷합니다.


저는 주로 리엔차이와 아이리스를 가는데요, 관평동쪽에서 좀 꾸며놓은 곳을 찾으신다면, 한 번 가 보시는 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아래 빈약한 음식 사진 있으니 참고만 하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