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광주에 볼 일이 있어 갔다가 마침 저녁 먹을
시간이라 그곳에서 생활하시는 분께 소개받고 갔습니다.
가게 앞 길옆에는 주차할 곳이 없어 조금 딸어진 곳에 주차를 하고 같습니다.
티맵 검색을 해보니 티맵인기라고 달려 있네요.


약간 늦은 시간에 갔는데도 손님들이 많습니다.

내부 모습도 깔끔하고 괜찮습니다.

제가 자주 가는 추어탕집보다는 약간 더 비쌉니다. 그리고 예약해야하는 음식들은 제 기준에 좀 쎄네요. 메뉴판입니다.

추어탕을 시켰습니다. 예전에 보면 중국산 많이 들어 온다고 했었는데, 여기는 국매산 양식을 사용한다고 표기되어 있네요.
나오는 반찬입니다. 제가 다 좋아하는 반찬들입니다. 특히나 김치가 맛있고 열무에 밥을 싸서 먹는게 특이핬습니다. 쌈장이랑 멸치젓인가가 나오는데 쌈싸먹을 때 곁들이면 맛있습니다.

반찬들입니다.

고추는 맵습니다만 열무 쌈싸먹으면 맛있습니다.

밥은 밥솥에서 직접 퍼주시다라구요. 그리고 나중에 누룽지밥도 줍니다.

추어탕입니다. 요것보다는 양이 좀 적습니다. 양이 작은 분이 덜어줘서 좀 많습니다. 묵은지가 들어가 있습니다. 부드러운게 묵은지찌개 먹는 맛입니다.

누룽지밥입니다. 김치 얹어 먹으니 좋습니다. 일주일에 7일을 먹으러 가신다는 분도 계신다고 합니다.

추어탕 좋아하시면 강추드립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