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괴산에 올갱이 국을 먹으러 가면서 대사리만두를 먼저 사려고 했는데, 예약이 밀려서 7시나 되어야 만들어 줄 수 있다고 해서 예약을 하고 올갱이 국을 먹었습니다. 그런데도, 시간이 40여분이 남아서 오랜 만에 연풍쪽으로 잠시 드라이브를 가면서 옥수수를 사는 곳에 들러 대학 찰옥수수를 구매하려고 했는데, 이미 올 해는 끝났네요. 그래서 산막이 옛길이나 찍고 오겠다고 가는데, 우측으로 괴산한우타운이 나오네요. 일행이 구경 가 보자고 해서 들러 보았습니다.


정보차원에서 올리니 괴산 한우 가격 사진보시고 참고하세요. 식당은 넓직했구요, 식당 우측에 한우직판장이 있어서 한우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식당 내부를 잠시 보았더니, 한우를 굽는 분들보다는 갈비탕을 드시는 분들이 많네요. 역시나 여기도 한우를 구어 먹는다는 것은 평민들에게는 힘든 일인 것 같아요. 행사때나 구워야지요. 간 김에 조금 사왔는데요, 돼지고기랑 비교하니 훨씬 많은 돈을 낸 것 같은데, 검은 비닐이 무겁지가 않네요.^^


파노라마로 찍어 보았습니다.


입구에요,


식당입니다.



소고기 살 수 있는 곳이에요.


메뉴판입니다. 가격은 괜찮네요. 점심특선으로 먹으면 될 것 같아요.



한우판매장에서 판매하는 것들이에요. 보통 2만원대로 포장해 놓았습니다. 6만원 넘는 것도 있구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