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연휴에 잠시 자연드림파크에 다녀 왔습니다. 자연드림 매장을 알게된 후, 꾸준히 이용하고 있는데요, 아주 큰 이슈없이 잘 운영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처음엔 지역별로 참가자를 모집해서 체험여행도 가고 했는데, 이번에 파크를 알게 되어 다녀왔습니다.

진입로가 아주 잘 되어 있고 아직 공사 중인 것도 보이지만, 호텔이랑 펜션 두 동씩 운영되고 있고, 놀랍게도 한의원도 있었습니다. 그리고 스포츠센터가 있어, 수영, 스크린골프 등을 즐길 수 있고 영화관도 있네요. 그리고 식당도 있고 맥주도 마실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즐기기 위해 간 것이 아니라 시설을 이용해 보진 못했지만 마트에서 장도 보고 걷기를 해 보니 좋네요. 다음엔 연화도 한편 봐야겠습니다.

그리고 차로 5분 거리에 산막이옛길이 있어 운동하기에도 딱인 것 같습니다.

주변 둘러보면 몇 장 찍어 보았습니다.

건물들은 공방으로 되어 있네요. 주차장도 잘 갖춰져 있구요.


마트랑 식당이 있는 건물입니다.


한의원입니다.


심지어 시내버스도 지나갑니다.


스포츠센터에요, 이용객이 좀 있습니다.


이용 요금입니다. 적당한 것 같습니다.


산책하며 찍은 사진이에요.


호텔입니다. 두 동으로 되어 있더라구요.


극장입니다. 최신영화를 하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장보면서 한 컷 찍은 매장이에요. 제가 이용하는 것과 같습니다. 물론 조합원가와 일반가가 차이가 나서 조합원이 아니신 분들이 불편해 하는 모습도 보이네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