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제 블로그에 광고를 집어 넣겠다는 일념 하에 구글 애드센스에 광고승인 요청을 계속하고 있습니다. 물론 콘텐츠가 좋지 못하니 승인 될리는 없지요.

이메일이 옵니다. 신청 후 2 ~ 3일 정도 걸리는 것 같아요. 일요일엔 승인 로봇도 일을 안하는지 쉬네요.

어제는 구글 애드센스에 사상 처음으로 $1.34 수익이 발생을 했습니다. 유튜브에서.^^ 그런데 기쁨도 잠시 1시간 후 너무 기뻐서 재 접속을 해 보니 다시 승인 절차를 거치라고 하는겁니다. 당연히 제가 낸 수익은 확인도 못해 보고요. 이래 저래 찾아 보니 광고신청을 해서 거부되면 잘 돌아 가고 있는 유튜브 애드센스도 끊긴다는 걸 어제 처음 알았네요. 유튜브 동영상으로 수익을 창출 하고 계시면  블로그 정리를 잘 하셔서 신청하셔야겠습니다. 왜냐, 유튜브도 수익창출 거부가 되어 약 이틀 간 쉬어야 해유~~~^^;;

아~~~~  수익 배분이 가장 좋은 구글 애드센스는 언감생심이구나 라는 걸 느끼고 링크프라이스와 다음 Adfit에 신청을 해서 실험적으로 제 블로그에 광고 배너를 덕지덕지  달아 놓았습니다. 하지만 블로그 내용이 허접하니 수익이 생길 수가 없네요. 링크프라이스는 제 블로그를 들어 오시면 노출이 되지만 4일 동안 딱 3분이 클릭하신 것 외에는 없구요.

다음 Adfit 배너를 달아 놓았는데요. 이틀 만에 수익이 4원이 생겼네요. 아직 다음은 모바일 띠배너만 지원한다고 합니다. 전면광고가 있었는데, 무슨 이유에서인지 2월 부로 종료되었구요, 앞으로 PC용 광고도 준비해서 내 놓는다고 하니 도전해 보세요.

구글 애드센스를 받는 그 날까지 노력해 보아야 겠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