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구로디지털단지에 갈 일이 있어서 갔다가 들러서 먹은 부대찌개 집입니다. 기록의 차원도 있기에 올려 봅니다. 여기는 아주 맛있는 맛집은 아니에요. 부대찌개를 찾을 때 무난하게 먹을 수 있는 곳입니다. 여기서 약 100m 떨어진 곳에 동두천부대찌개집이 있는데요, 여기가 오늘 올리는 곳보다 사람이 더 많습니다. 2층에 있는 것과 1층에 있는 것의 차이일 것 같습니다.


여느 부대찌개 집도 그럴 수 있지만 잘 모르니 이 집의 특징은 밥과 라면이 무한리필입니다. 육수도 계속해서 보충해 주고요. 밥의 질이 나쁘지가 않습니다. 그리고 맛도 보통 이상은 되기에 괜찮을 것 같습니다. 2인일 때는 1인당 10500원을 잡으면 되는데, 4인일 때는 1인당 9,000원이 채 안됩니다. 


위치는 계단을 올라서야 하는 불편함은 있구요, 이 음식 주변으로 국밥집, 족발집, 쌀국수집 등이 자리잡고 있습니다. 아래 사진 보시면 사진으로 보실 수 있는데요, 두 번째 보이는 음식점에 가서 국밥이나 한 그릇 먹었으면 하는 생각을 잠시 했습니다. 다음에 가면 한 번 가 볼까 합니다.


부대찌개에 들어 가는 재료들의 원산지 사진도 아래에 있으니 참고하시구요, 원산지 볼 때 항상 아쉬운 것이 우리 나라 재료를 사용하면 안되나? 라는 의문입니다. 단가 때문에 어렵겠다는 생각은 하지만요.


반찬은 김치, 콩나물, 양파 음식이 나오구요, 국으로 오이냉국이 나오는데, 맛 괜찮습니다. 사실 부대찌개를 먹는데 반찬은 거의 안먹게 되더라구요.  그리고 김가루가 준비되어 있어서 밥에 부대찌개 건더기 건져 넣고 김가루랑 같이 비벼 먹으니 맛있습니다.








부대찌개 생각나실 때 인근에 계시면 한 번 가 보세요. 특히나 밥 많이 드시고 라면 엄청 좋아하시면 강추합니다. 


나머지는 아래 사진 참고하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