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어제 서동요세트장에서 구르미그린달빛 촬영장에 박보검 및 주요 인물들이 온다는 소문을 접수하고 가 보았습니다. 


서동요세트장이 꽤 크더라구요. 멀리 세트장 안에서 굵직한 남성의 목소리가 들리는 것이 촬영이 한 창 진행중인 것 같았어요. 

입구에서 물어 보니 들어 갈 수 없다고 해서 그냥 돌아 가려고 하는데, 누군가 제 등뒤에서 한복을 입구 달려 가더라구요. 문을 지키시는 분이 박보검이라고 해서 자세히 보려고 이동하던 중 '따라오지 않으실께요'라는 의상 담당자의 목소리가 들려 먼 발치에서 보았습니다. 

카니발 에 탑승을 해서 얼마나 급했는지 문도 안닫고 세조 복장으로 환복을 하더라구요. 다른 구경꾼들이 소리를 지르니 그 때서야 옷으로 가리고 문을 닫고 입었습니다. 촬영을 위해 입은 줄 알앗는데, 수련원 건물 안으로 들어 가는게 아니겠습니까, 화장을 하려고 하는 줄 알고 촬영을 볼 수도 없고 해서 집으로 왔습니다. 나중에 보니 TVN에서 하는 시상식에 영상통화를 하러 간거더라구요.

여튼 먼 길 가서 박보검을 볼 수 있어서 좋았구요. 앞 날에 할아버지가 되서도 꾸준한 사랑 받길 기원합니다.


테마파크에요.


그 옆이 부여군청소년수련원이더라구요. 건물 한 동에 인조구장, 담력훈련장을 갖추고 있구요, 여름에는 보트체험을 할 것 같아요. 앞이 저수지입니다.




저 안에서 촬영을 하고 있더라구요.



집에 와서 보니 앞 유리가 깨져 있네요.


저 멀리 카니발에서 박보검이 의상을 갈아 입고 있습니다. 잎 쪽에 보이는 사람들은 매니저랑 진행, 의상담당인 것 같아요.

혹여 이런 거 올리면 안된다 생각되시면 쪽지부탁드립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