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모임이 있어서 송촌동 그램그램을 다녀 왔습니다. 소고기를 먹지 않아 삼겹살을 시켜준다는 말에 갔는데요, 삼겹살이 없네요. 오로지 소고기만 판다고 합니다. 돼지고기는 되지고기김치찜과 고추장얼큰찌개에 들어 가는 것 뿐이네요. 그래서 어쩔 수 없이 먹었습니다.

메뉴는 숙성양념 도줌 49,000원짜리를 시켰는데요, 먹어 보니 4인이 공기밥이랑 해서 먹으면 적당한 양이었어요.  들어 갔을 때 손님이 식당의 반 정도 차 있었는데요 먹다 보니 어느새 가득 차 있네요. 예전 처음 생겼을 때는 밖에 천막에서 많은 사람들이 기다렸는데요, 지금은 그렇지는 않네요, 하지만 꾸준히 인기는 있는 것 같아요.

먹어 보니 고기가 부드럽고 달작지근합니다. 애들도 좋아할 것 같아요. 소고기는 호주산이라고 하는데요, 정말로 호주산이면 좋겠어요. 소고기 땡기실 때 드시면 좋을 것 같아요. 된장찌개랑 고추장얼큰찌재도 시켰는데요, 맛있습니다. 소고기 국수도 맛있습니다.


여기 괜찮습니다. 추천합니다.


메뉴판은 식탁에 있는 작은 메뉴판을 부위별로 찍었습니다.


메뉴에요.








기본 상 차림이에요. 여기에 숯불이 들어 오고 고기가 들어 옵니다.



식당 모습이에요.




기본 반찬사진이구요.



리필은 여기서 합니다. 고추, 상추, 김치 콩나물파저리 등등이 있습니다. 


49,000원 짜리 모둠이에요. 5가지 부위가 나오는데요. 달작지근하니 부드럽고 맛있습니다.








요건 특양모둠인 것 같아요. 잘 모르는데요, 메뉴에서 찾아 보니 맞는 것 같습니다. 이건 먹지 않아서 모르겠어요.




됀장찌개입니다.


고추장얼큰찌개에요. 이거랑 밥 먹었어요. 이것도 약간은 달짝지근합니다.


국수에요. 국물맛이 좋네요.



냉면이에요. 여는 냉면과 같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