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누군가가 가격도 자렴하고 수제비랑 파전이 맛있다고 해서 언젠가 가보자라고 생각하고 있던 중, 남대전ic쪽에 갈 일이 있어서 근처인 줄 알고 가보기로했습니다.

처음엔 만인산 근처인 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네요. 추부에서 금산을 국도로 가면 기다란 내리막을 달리게 되는데 바로 오른쪽 아래에 있는 마을에 있더라구요. 제가 사용하는 아틀란네비는 내리막을 다 내려갔다 다시 올라오라네요. 처음 가시는 분들은 진입로를 잘 보고 가세요. 새로 조상된 전원주택단지 옆으로 굴다리가 놓여 있네요.

진입로가 잘 안보입니다.

주차도 식당 옆 도로옆에 조성된 곳에 주차를 했는데, 주차장이 생각보다 넓네요.

건물은 2층으로 되어 있는데, 1층은 방으로 나뉘어 있고 2층은 거실형으로 몇 개의 식탁이 놓여 있습니다.

식당을 0.5 광각으로 찍어 보았습니다.
입구에요. 쉬는시간이 있네요.
식당 1층입니다.
2층입니다.
2층에서 내다본 마을전경입니다.

메뉴는 간단합니다.

수제비, 돈까스, 파전이 대표음식입니다. 대부분 수제비에 파전을 시켜 먹습니다.

주문을 하고 잠시 기다리니 파전이 먼저 나옵니다. 뜨끈한게 맛있네요. 크기도 크고 보기도 좋습니다.

반쯤 먹으니 수제비가 나오네요. 해물수제비에요. 요것도 맛있습니다.

둘이서 요렇게 먹으니 배도 부르고 좋네요. 한 전 다녀오시는 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