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예약하기 : 링크 눌러 주세요. http://railpark.co.kr/reserve/reserve_01.asp?pageNum=31&thirdNum=04&rootsno=1


  •           전화문의  033-245-1000~2
  •          상담시간  9:00am~6:00pm
  •                        (점심 12:00pm~1:00pm)


레일바이크를 타기 위해 주차장으로 들어 가시면 됩니다. 레일바이크전용주차장이에요. 매표소에 말씀하시면 된다고 나와 있네요.


주차를 하고  레일바이크 매표소로 향하면 대형 출력물이 보입니다. 겨울풍경을 담고 있네요. 고즈넉한 분위기를 느낄 것 같아요. 겨울에 타면^^


왼쪽으로 돌아 가시면 하나은행 현금지급기가 보입니다. 아침 7시부터 24시까지 운영한다고 되어 있으니 출금하기에 편리할 듯 합니다.


레일바이크 운행시간이에요. 10회라고 되어 있는데요, 하절기에는 6회가 운행되고 동절기에는 4회가 운영된다고 아래 프린트물이 안내하고 있네요.


그리고 김유정역에서 레일바이크를 타고 휴게소까지 가서 다시 낭만열차를 타고 강촌역까지 가게 되어 있네요. 그런 후 셔틀버스를 타고 원점으로 돌아 온다고 합니다.


매표소 옆에 있는 마트에요. 먹을 걱정은 안해도 될 듯 합니다.


요건 커피숍이에요. 메뉴판은 사진을 눌러 확인하세요.







그리고 그 옆에 카페테리아 인 더 북이라는휴게실이 있습니다. 저 안에서 어는 남성분이 맨손으로 골프를 연습하고 계시네요.


건물은 책을 형상화했으며 잘 살펴보면 제가 아는 이름들이 있어 반갑습니다.


아래에 설명되어 있듯이 점순이라고 합니다.


매표소 반대편에는 오락실이 있습니다. 


그리고 그 옆에는 화장실이 있구요. 깨끗했습니다.


레일바이크와 운송열차를 같이 찍어 보았습니다.


요건 레일바이크를 타기 위해 내려 갈 수 있는 엘리베이터에요. 거동이 불편하신 분들을 위해 준비되어 있네요.


건강에 이상이 없는 분은 계단을 이용해서 내려갑니다.


레일바이크가 많네요. 순 번에 따라 골라 잡으시면 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