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김해공항에 주차를 하기 위해 알아 봤는데, 10만원이 넘더라구요, 그래서 알아보니, 김해신공항주차장이 있더라구요, 물론 추천을 받았습니다. 여행동안 주차비를 정산하니 6만원이 나오네요. 거기서 공항까지는 봉고로 데려다 주고 데려 옵니다. 차가 실외주차되어 있어서 좀 그렇지만, 그나마 관리가 잘 되는 것 같습니다.

 

진에어를 타고 베트남을 가기 위해 김해공항에 갔습니다. 그래서 찍어보았습니다. 청주공항처럼 작은줄 알았는데, 그래도 꽤 크네요, 2층건물이었구여, 2층에 출구수속을 하기 위한 모든 것이 자리잡고 있었구요, 1층은 입국장입니다. 그리고 3층에는 음식점들이 있어요.

입구로 들어서면, 2층이더라구요, 유심을 받으려면, 3게이트 옆으로 가면 되는데요, 줄이 그렇게 길지 않아 당일 날 와서 구매해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출국수속을 하고 검색대를 지나 출국장으로 나가면되는데요, 검색때를 지나면 바로 출국장입니다. 면세점도 있고 커피숍도 있꼬 라운지도 있고, 식당도 있습니다. 가격이 꽤 비쌀 줄 알았는데, 그건 아니네요.

 

면세품을 찾으려면, 검색대를 나와 우회전을 해서 쭈욱 끝까지 걸어 가면되는데요, 인천공항과 달리 바로 바로 찾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김해공항에서 한가지 놀란 것은, 입국할 때 새벽이었는데도 입국수속하는 곳이 들어 오는 사람들로 가득 차더라구요. 엄청난 인파에 놀랐습니다. 

 

 

 

 

 

김해신공항주차장 봉고를 타고 내리면 1번게이트 앞입니다. 1번 게이트로 들어 서면, 환전을 할 수 있고 편의점도 있어요.

1번게이트로 들어 서서 우측을 바라 본 모습입니다.

출국수속하는 입구에서 찍은 파노라마 사진입니다. 여기가 2층이에요.

셀프체크인 기계가 있네요.

미리 체크인을 했기에 줄을 서지 않고 셀프 체크인 수하물 데스크에서 짐을 붙였습니다.

수하물을 붙이면서 찍은 것들입니다. 아래 물건들은 수하물로 붙이지 말라고 하네요.

휴대 및 금지 품목들입니다.

필리핀에 전자담배 반입금지라고 붙어 있네요.

좌석 선택을 하려면 구매를 해야 한다고 합니다. 비싸네요. 

출발 당일의 환율입니다.

3번게이트 옆에 있는 유심 사는 곳이에요. 미리 구매해서 찾기만 했습니다.

유심 대여료 찍어 보았습니다.

2층에 있는 커피숍이에요.

출국수속을 하고 나와서 찍어본 출국장 모습입니다. 롯데 면세점이 보이네요. 물론 제가 살만한 물건은 없었습니다.

여기 저기 구경하면서 상점들 찍어 보았습니다. 참고하세요. 궂이 밖에서 밥 먹고 안 들어와도 될 것 같아요.

라운지도 있습니다. 하나 있어요.

청주공항과 비교했을 때 규모도 크고 그래도 볼걸리가 있어서 심심하지는 않았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