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김해공항에 비행기 타러 가면서 시간이 남아서 밥을 먹기로 하고 식당을 찾아 나섰습니다. 인터넷 검색을 해 보니, 가야랜드쪽 음식점들이 나오더라구요. 그래서 쭉 둘러 보았는데, 그렇게 땡기는 것이 없었습니다. 그래서 가다가 사람 많은 곳에 들어 가자고 해서 가야랜드에서 아래로 쭈욱 내려 왔습니다.

 

내려 오다보니 인제대학교 김해캠퍼스도 보이고 김해대학교도 보입니다. 내려 오다가 신호대기를 했는데요, 여기가 초행자들은 신호 위반을 많이 할 것 같은 곳이네요. 네거리인데, 내려 가는 쪽 길 두 개가 나란히 있습니다. 신호는 따로 있구요, 좌측 길의 직진신호를 보고 직진을 하는 차들이 몇 대 보입니다. 네거리 이름은 아래각단사거리네요. 이 길로 내려오다 우연히 우측을 보았는데, 주차장이 보이고 국밥집이 보입니다. 차들이 많은 집을 가면 실패는 없기에 부산 돼지국밥도 생각나고 해서 들어 갔습니다. 주차장이 건물 앞과 뒤에 있는데요, 본격적인 저녁시간이 아니라서 자리는 있었습니다.

 

입구에 밀양돼지국밥 전통음식점이라는 명패랑 김해관광추천음식점이란 명패가 붙어 있네요. 잘 찾아 온 것 같습니다. 안으로 들어서니 사람들이 좀 있네요. 자리를 잡고 메뉴를 보니 몇 가지 안되네요. 그 중에 돼지국밥이랑 수육국밥을 시켰습니다. 가격 차이가 꽤 납니다. 국밥에 수육이 들어 가 있으면 돼지국밥이고, 국물과 돼지수육이 따로 나오면 수육국밥인 것 같아요.

 

나온 음식을 보니, 돼지국밥 그릇이 조금 더 큰 것 같구요, 푸짐합니다. 그리고 수육국밥은 돼지수육이 따로 나오고, 보쌈김치가 또 따라 나오네요.

 

국밥 맛은 약간 싱거워서 다대기 좀 넣어 먹어야 했구요, 식구들이 잘 먹네요. 그리고 보쌈김치가 맛있습니다. 여유되면, 수육백반에 보쌈김치 드셔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양념장 넣어서 먹으니 좋네요. 추운 겨울 속을 따뜻하게 덮혀줄 음식으로 제격인 것 같습니다.

 

 

 

 

 

 

신호위반을 많이 할 것 같은 네거리 사진입니다. 조심해야 할 것 같아요.

돼지국밥집 뒷편 주차장입니다.

국밥집으로 가는 골목인데요, 맞은편에는 이디아커피숍이 있습니다. 

앞쪽 주차장에서 바라다 본 건물입니다.

입구에는 몇 가지 명패가 붙어 있습니다.

메뉴에요. 

실내모습입니다.

기본반찬입니다. 

수육백반시키면 나오는 보쌈김치인데요, 요거 맛있습니다.

수육백반에 나온 수육입니다. 국밥에 들어 있는 것보다 조금 더 양이 많은 것 같아요.

수육백반은 밥이 따로 나옵니다.

돼지국밥입니다. 한그릇으로 충분한 양입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