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외나로도에 발사대가 설치되고 그 앞에 과학관이 생기니 많은 사람들이 아이들과 찾는데요, 중부권이나 수도권에서 가면 상당히 먼 거리라 부담이됩니다. 그래서 우리는 하루를 가까운 곳에서 잠을 자고 주변 관광을 하고 올라 옵니다.

이 번에 내려 가서는 순천에서 저녁을 먹고 나로도로 들어 가서 밤에 먹을 야식을 찾았는데요, 마침 삼거리통닭이라는 곳이 있어서 전화로 주문 후 찾아서 들어 갔습니다. 이 통닭집은 내나로도에있고요, 과학관이 있는 외나로도까지 배달을 오려면 5마리는 시켜야 온다는 소문이 돌고 있습니다. 차가 있으시면 잠시 나가서 찾아 오시면 될 듯 해요.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진짜 맛있습니다. 배가 빵빵하게 불른 상태에서 먹었는데도, 어른이고 아이들이고 다 들 맛있다면서 먹었습니다. 비메이커임이에도 메이커 통닭보다 훨씬 맛있었습니다. 그리고 매운 소스가 있는데요, 이거 찍어 먹으면 혓바닥에 매운 맛이 오래 가는데, 땅깁니다. 한 번 먹어 보면 계속 찍어 먹게 되어 있어요. 나로도 가셔서 통닭이 드시고 싶으시다면 이 곳을 강추드립니다.


가격은 16,000원이에요.


위   치

외나로도와의 거리를 보시라로 일부로 지도를 작게 캡춰했습니다. 치킨집에서 가까운 곳에 농협 하나로마트랑 농협이 있어서 현금찾기도 좋고 생필품을 사기에도 편리합니다. 단 하나로마트는 일요일에는 안하는 것 같아요.


나오면서 차에서 찍은 사진이에요.


일행 모두 포장을 보고 웃었어요. 시골표라면서요. 그래서 맛도 기대하지 않았습니다. 기름 잘잘흐르는 눅눅한 통닭일 줄 알았지요. 



두껑을 열었는데, 색깔도 쬐끔 칙칙한 것이 보통 통닭처럼 생겼어요. 그래서 기대 안하고 먹었습니다. 한 쪽에는 고추 조각이 보이고 양념통닭에는 마늘이 보이네요. 


하나 집어 올려 찍어 보았습니다. 소스를 찍어서요.  

그러곤 한 입 먹었습니다. 그런 후 계속해서 소스찍어서 배 터지게 먹었어요. 계속해서요. 튀김옷도 두꼅지 않고 담백하고 찝쪼름하며 매운 것이 계속 땡기네요. 

같이 주는 것들이에요. 

매운 소스에요. 다음 날 삼겹살 찍어 먹었습니다. 맛있네요. 매콤합니다. 



그리고 같이 딸려 온 음료수에요.

통닭이 드시고 싶다면 시켜 드셔도 후회 안하실거에요. 단 입맛이 사람에 따라 다르니 장담은 못하지만 우리 일행은 맛있다며 잘 먹었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