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오래 전에도 올렸던 식당 같은데요, 오늘 김치찌개가 먹고 싶어서 가 보았습니다. 그런데 깜빡하고 메뉴판을 찍지 못했네요. 갈비김치찌개를 시켰는데요, 1인분에 11,000원입니다. 이가 약한 저는 약간 시큼한 맛이 났지만 이가 튼튼한 동료들은 맛있다고 공기밥 더 시켜서 먹었어요. 찌개 뚝배기도 싹싹 비우구요. 이미 유명해서 다른 블로그에서도 검색될 거에요. 손님들은 이제 삼겹살이나 구워먹는 걸 넘어서신 분들이 많이 오시네요. 저녁시간이 되니 손님이 많습니다. 여기 추천드립니다.


위     치


반찬이 단순한데요, 다 맜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된장 맛이 끝내주네요. 풋고추 찍어서 먹으면 좋아요. 풋고추는 약간 매운 것도 있습니다.







밥 맛이 좋습니다.




제 맛을 느기려면 김치가 푹 익을 때가지 기다렸다 드시면 되는데, 그게 잘 안되네요.


고기 양이 조금 더 있었으면 하는 바램이 아직까지는 드네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