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저는 만두를 엄청 좋아해요. 특히 집에서 만두 집만두를요. 그래서 설날이 가장 좋습니다. 약 1주일을 먹을 수 있으니까요.^^ 하지만 여름에는 그게  어려워서 신성동 만두집을 다녔는데 그곳이 없어져서 참 아쉬워요.^^ 그래서 노은동을 여기저기서 먹어보고 가장 좋은 만두집 두 곳을 적어 봅니다.

가장 제 입맛에 맛는 만두는 열매만두의 김치만두에요. 시큼한 김치맛에 매콤함이 더해진 만두에요. 맛있어요. 방금도 먹었어요.^^ 그 다음은 저는 먹어 보지 못했어요. 어제 만두가 먹고 싶어 갔더니 김치만두는 떨어졌다고 합니다. 만두사라고 준 20,000원을 옆구리가 낼름 드셨네요. 옆구리의 평으로는 김치맛이 시큼한 것이 맛있다고 합니다. 1순위는 열매만두고 2순위는 매화교자라고 하네요. 


혹시 노은동에서 김치만두가 드시고 싶으시면 찾아가 보세요. 너무 늦은시간엔 만두가 동나버립니다. 참고하시구요.^^


아래 사진은 열매만두집 김치만두에요. 10개에 4,000원입니다. 쬐메 비싸요.^^


위치


열매손만두분식

매화교자 노은점



여기는 매화교자인데요. 만두집이 아니라 이거저거 다 파는 분식집이에요. 크게 보면 중식과 한식을 판매하고 계시네요. 요즘 노은동 아줌마들 사이에서 인기가 좋다고 합니다. 지금 사장님이 새우만두를 만들고 있네요. 아래 메뉴를 보면 종교가 기독교 같기도 하구요. 간증소매라는 메뉴가 무척 궁금해요. 그리고 전광판에서는 여러 메뉴가 돌아 갑니다.



새우만두 찌기 전에 사진으로 남겼어요.^^ 맛은 몰라유~~~~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