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부산에서 Hot해서 그 열기가 대전까지 전해져서 만들어졌다고 합니다. 그래서 찾아 가 보았어요. 노은광장에 있어서 사람들 접근성이 엄청 좋을 것 같아요. 주변엔 cctv가 쉴새없이 돌아 가니 안전하기도 하구요, 단 여기 자전거 거치장에 자전거 받일 때는 잘 잠궈 놓아야 합니다. 없어져요.
가게는 자그만하고 길죽합니다. 연지 얼마 안되어 깨끗했구요, 기름통에서는 핫도그가 가득 튀겨지고 있습니다. 옛날 학교 앞에서 팔던 핫도그 튀기는 용기랑 같습니다. 밤9시쯤에 갔는데요, 그 시간에도 약20여분을 기다려서야 제 손에 핫도그가 들어 왔습니다.
메뉴는 명랑 핫도그, 먹물치즈 핫도그, 체다치즈 핫도그, 모짜렐라 핫도그, 통가래떡 핫도그, 명랑점보 핫도그가 있네요. 소스도 많고 설탕도 많습니다. 소스랑 설탕은 직접 바르는거였구요, 발라서 점원을 주면 종이봉투에 넣어 줍니다.
맛의 비결은 바짝 튀기는 것과 각종 소스랑 설탕 듬뿍이네요, 단 것 좋아하는 튀김족들은 아주 좋아할 것 같아요. 저두 두 개나 먹었습니다.^^
바로 옆에 있는 그집이라는 커피숍이에요. 그림 그려서 팔고 있습니다. 캐리커쳐를 그려 주는 것 같아요. 미술 전시회도 가끔 하더라구요. 차 마실 때 한 번 가 보세요. 사람이 많지는 않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