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퇴근을 하다 외모가 아름다워 마음이 가는 것이 있었습니다. 그래서 그 놈을 만나러 다녀 왔어요. 즉흥적으로 지나다 들른거라 시승은 해 보지 못했구요, 잠시 둘러 보고 왔습니다. 외모는 제 취향이었는데요, 직접 가서 실내를 보니 실내는 제 취향이 아니었습니다. 


알티마는 세가지 모데를 팔고 있었구요, 오늘 올리는 사진의 주인공은 2.5L Smart로 가장 하위 트림입니다. 가격은 29,900,000원입니다. 그 위 버젼은 2.5SL로 32,900,000원이구요, 그 위가 2.5 SL Tech 34,800,000원, 초고 사양이 3.5 SL Tech로 38,800,000원입니다. 최하위트림과 최상위트림의 가격차이가 무려 8,900,000원 차이가 나네요.


이 중에 무엇을 사야 하나 잠시 고민을 해 보지만 기왕 사시려면 두번째 사양인 2.5 SL Tech를 구매를 해야 합니다. 가격차는 최하위 트림과 4,900,000원이지만 옵션이 좋습니다. 최상위 모델은 운전의 재미를 즐기려는 분 아니면 별 필요는 없을 것 같아요. 가격차이로 봐서는 미션이 바퀴는 것 같아요. 무단변속기인데, 7단 변속기로 바뀌네요.


외향은 잘 빠졌는데요, 실내는 일본차들의 버튼이 툭 툭 튀어 나와 있구요. 디자인적인 면이 조금은 독일차에 비해 뒤쳐진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내장을 조금 더 고급스럽게 할 필요가 있을 것 같구요. 의자는 앉아보니 좋았습니다. 뒷자리도 앉아 보니 레그룸이 좁지 않고적당했구요, 머리가 천장에 닿지도 않아 괜찮았습니다. 트렁크도 그만하면 됬다 생각들구요, 독일차도 그렇고 트렁크 내부 위쪽엔 내장재가 들어 가 있지 않은 부분이 조금은 아쉬웠습니다. 그리고 트림이 맞닿는 부분을 조금더 신경써서 마무리 한다면 좋았을걸 하는 생각을 해 보았습니다. 이 차도 파킹브레이크는 발로 밟게 되어 있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