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요즘 걷기에 맛드려서 주말이면 어디를 가서 걸을까 고민을 합니다. 그러다 지날 때면 항상 밤이라 쉬고 오지 못한 담양을 가고자 달렸습니다. 담양천변을 쭈욱 걷다 오면 되겠다 해서 갔는데요,

가는 길에 구름이 가득 찬 하늘에 가끔 비를 뿌립니다.


출발시간도 늦고 가면서 비가 내려서 제대로 걷지도 못했습니다.

오리배를 타고 전동 탈 것을 타는 가족분들이 보기 좋네요.

하천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위를 보니 조명이 쭈욱 늘어서 있고 사람들이 야외벤치에 앉아 국수를 먹는 모습이 보이네요.

유혹을 뿌리치고 천변을 걷는데 비가 억수로 쏫어집니다.

굽이진 도로가 예뻐서 한 컷.

카페가 예뻐서 한 컷.

산책로에요.

산책로 반대편은 도로라 걷기에 좀 불편합니다.

그래서 어쩔 수없이 식당을 찾았는데요, 평소 좋아하는 만두집이 가까이 있어서 갔더니 영업 종료네요. 어쩔 수 없이 주차한 곳인 국수거리로 돌아와 화장실을 사용한 국수집으로 들어 갔습니다.

비오는 밤이라 운치가 있네요.

가격도 저렴합니다.



국수 두 개랑 달걀을 시켰는데, 국수를 보니 곱배기를 시켰어야 제 배를 채우겠더라구요. 그래서 좀 후회핬습니다. 국수는 맛있더라구요.

다음에 다시 가게되면 제대로 걷고 곱배기로 먹고 와야겠습니다. 천변 들마루에 앉아 오리배를 보면서 여유도 즐기구요.

국수 먹고 나오면서 우산 쓰기전에 한 컷.

조명이 예뻐서 한 컷.

손님이 다 사라진 곳에 혼자 계시네요.


날추워지기 전에 국수 좋아하시면 다녀오실 것을 강추드립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