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오늘은 김광석 다시그리기 길에서 찍은 사진들을 올려 봅니다.

토요일 늦은 시간에 가서 골목 구석구석은 돌아 보지 못했습니다. 하나의 골목을 시작부터 끝까지 일직선으로 걸어 가면서 찍은 사진들입니다. 12월 초입의 주말 저녁인데 사람들이 많지는 않았지만, 그래도 이 길을 걸어 보고 싶은 분들이 꽤 계시더라구요.

 

어딜 가나 주차가 걱정인데요, 공영유료주차장이 있습니다. 지하에 하나 있구요, 지상에 하나 있습니다. 대백프라자 주변 노상공영주차장은 지상에 있는데 꽤 큽니다. 일요일과 법정공휴일은 전일 무료로 이용되고 있어서 쉽게 주차를 할 수 있었어요. 처음엔 지하주차장으로 들어 가려고 했는데, 유턴을 하는 것처럼 들어 가야해서 실패했습니다. 초행길이라 잘 모르겠더라구요. 여튼 바로 옆 노상주차장 옆 길에 주차라인이 그려져 있어서 쉽게 주차는 했습니다. 

 

거리를 걸어 가면서 보니 노래를 주제로 그림도 그려놓고 상황을 입체적으로 그려 놓은 것도 있고 김광석 동상도 있고 노랫말이 적혀 있기도 하고 기념사진을 찍을 수 있게 마련도 해 놓았고 공연장도 있네요. 공연장에서는 우리가 도착하기 바로 전에 공연이 끝나서 아쉬웠습니다.

 

악세사리점도 있고, 옷 파는 가게도 있고, 오래 전 게임방도 있고, 사진도 찍을 수 있고, 라디오스튜디오도 있습니다. 바로 옆이 시장이라 유명한 음식점들도 있어서 사람들로 가득차 식당들도 있더라구요.

 

추운 겨울 연인의 팔짱끼고 한번 걸어 보면 좋을 것 같은 거리였습니다. 

 

 

 

 

노상공영주차장입니다. 1시간 머무르면 25,000원이 나옵니다. 맛있는 음식도 먹고 좀 돌아 다니려면, 2시간은 있어야 할 것 같습니다. 그러니 주차비로 55,000원 정도 내면 될 것 같아요.

저 커다란 기타 우측이 공영주차장입니다. 만차일 때도 있으니 참고하시구요, 처음에 갔을 때 저 입구로 들어 가지 못했어요. 큰도로에서 좌회전 해서 들어 와서는 순식간에 지나가서 못 들어 가고 반대 차선에서는 어떻게 들어 가야 하는지 몰라 못 들어 갔습니다. 운전 초보에요. 초보.^^

주차장을 들어 가는 라인이 따로 있더라구요, 바닥의 유도선을 잘 보면 보이는데 초행길이라 보지를 못했습니다. 사진에서 우측에 주차장 입구가 있어요. 좌측 뒷편으로는 노상 주차장이 있구요.

김광석길 입구에 있는 기타입니다.

청라버스라는 중구 골목투어 순환버스가 있네요.

입구의 시작입니다.

김광석길이라는 글씨가 보이네요.

이곳부터 사진을 봐 주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