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모임을 자주 하는 곳이기도 하고, 가끔 짬뽕, 짜장, 탕수육 먹으러 가는 곳입니다. 예전에 메뉴판 올린 것이 있는데, 시간이 많이 지나 다시 메뉴판 올려 봅니다. 

참고로 이곳뿐만 아니라, 리엔차이도 괜찮습니다. 그리고 몇 군데 더 괜찮다고 하는데 저는 이 두 곳만 갑니다. 일단 짬뽕을 주로 먹구요, 식구들이랑 가면 짜장, 탕수육이 필수 코스에요.

 

이번에는 세 집이 모여서 음식을 몇 개 더 추가했습니다. 그러나 여전히, 탕수육, 짬뽕, 탕수육이죠.^^ 제가 좋아하는 중국음식인 팔보채랑 고추잡채도 추가해서 먹었는데요, 역시나 팔보채랑 고추잡채도 맛있습니다. 양이 약간 아쉽지만 말입니다.

 

요즘은 주변에 중국집이 많이 생겨서 예전보다는 손님이 줄었다는 느낌이 있지만, 노은동에서 괜찮은 중국집을 찾으신다면, 괜찮은 곳이에요. 2층에 단체실도 따로 준비가 되어 있어서 단체회식에도 좋습니다. 

 

그리고 여기서 멀지 않은 곳엔 권인순 갈비김치찌개(?)가 있는데요, 여기도 사람들이 끊이질 않습니다. 참고하세요.

 

 

 

 

 

메뉴판입니다.

상호에 대한 설명이 나오네요.

코스요리 메뉴에요. 20만원에서 70만원까지 있네요. 인원이 많아지면 생각해 볼만 한 것 같습니다.

코스요리 중 1인분씩 나뉘어져 있는 메뉴들입니다. 2만원에서 7마원까지 있네요. 요런건 언제나 먹어볼지 아득하네요.^^

일품요리들입니다. 가격대가 저렴하지는 않습니다. 3만원에서 7만원대 정도 하네요.

고추잡채가 3만5천원, 탕수육 대짜리가 3만원, 팔보채가 5만원입니다. 고추잡채랑 팔보채는 집에서 한 번 해 먹어 봐야겠어요.

우리가 주로 먹는 요리들입니다. 짜장면이 7천원, 짬뽕이 9천원이네요. 자연송이덮밥은 2만원이구요.

팔보채에요. 애들까지 잘 먹습니다.^^, 코가 뻥 뚫리네요.

탕수육, 애들의 최애메뉴죠.^^

군만두에요, 서비스로만 먹어봤지 시켜 먹기엔 드문 음식인데요, 이 번엔 시켜봤습니다. 7천원이네요.

고추잡채에요, 대짜리를 두 접시로 나누고 꽃빵을 추가했습니다.

짬뽕이에요, 죽순이 맛있더라구요.

짜장면입니다.

요건 삼선짜장이구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