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일이 있어서 잠시 다녀 오면서 증거 사진 남겨 봅니다. 호텔 일대는 극심한 주차난이 벌어지는 곳인데요, 주말이라 그런지 천변도로가 황색실선임에도 불구하고 주차한 차들로 가득 차 있습니다. 그래서 차 댈 때를 고민하면서 호텔에 도착했더니 안내하시는 분이 지하주차장으로 들어 가도 된다는 손짓을 하셔서 들어 갔습니다. 주차장은 자하5층까지 있는데요, 각 층의 구석쪽에 한 자리 정도 있었구요, 지하5층에 몇 자리가 비어 있었습니다. 내려가고 올라 오는 길이 좁아 각별한 주의가 요구됩니다.

엘레베이터를 타고 1층으로 올라 와서 다시 바꿔 타고 5층으로 갔습니다. 7층부터는 객실이네요.


잠시 들른거라 식당 사진은 없구요, 간단하게 식장이랑 신부대기실 사진 그리고 로비 사진이 다입니다. 그냥 참고하세요. 사람관계에 대한 많은 생각을 하게된 자리였던 것 같습니다. 


다음지도에서 가져 온 사진이에요. 사진의 좌측으로 들어 가시면 지하 주차장으로 가실 수 있습니다.


지하주차장이에요.


엘리베이터를 타기 위해서는 저 문을 열고 들어 가시면 됩니다.



1층 로비에요. 깔끔하네요.


5층 화장실에서 바라다 본 바깥 모습이에요.


5층 엘리베이터 모습이에요.


식장 앞 로비에요.


식장입니다. 깔끔하면서도 반사 재질들을 잘 활용한 것 같습니다. 조명도 적당하구요, 앞 양쪽에 프로젝터로 영상 보여주네요. 좌석은 원형테이블에 10자리가 있구요, 한 줄에 5개가 있으니 양쪽하면 100석이 되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벽쪽에 일렬로 40여석이 있습니다. 그러니 예식장 사이즈는 좀 작은 편에 속하는 것 같아요. 스몰웨딩에 적합한 것 같습니다. 축의금을 받지 않아 식당은 가 보지 않았어요.


신부 대기실입니다. 멋지네요.


결혼식이 진행될 때의 조명 모습이에요. 우측 벽이 약간은 걸리네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