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평동에 있는 치킨집에 갔다가 찍어 올려 봅니다. 관평동에는 몇 몇 치킨집이 있는데요, 이곳은 익스테리어 및 인테리어가 잘 되어 있고 손님이 엄청 많은 곳이에요. 오후 6시 30분 쯤 되니, 식탁이 거의 손님의 다 차네요. 전체적인 손님 분위기는 좋습니다. 시끄럽지도 않고 좋네요.
도로가로 앉았는데, 창문이 열리면 개방되어 안과 밖이 하나가 됩니다. 단 아는 사람들이 지나 가면 다 볼 수 있어 좀 고민해 봐야 할 것 같아요. 창가 자리는요.
처음 간 곳이라 메뉴판을 보고 요것 저것 시켜 보았습니다. 나오는데까지는 10분은 지난 것 같구요. 기본적으로 생맥주랑 음료수는 다 팔구요. 통달가격은 메이커 배달 치킨가격과 별 차이는 없습니다. 그리고 양도 비슷하네요.
우리는 버팔로윙, 맵고치킨, 크리스피치킨, 레드켄터키치킨을 사켰다고 생각되는데요, 기억이 가물가물하네요. 아래 사진 올렸는데요, 맞는지는 장담 못합니다. 여러 종류를 시켜 먹어보니, 버팔로윙이 맛있더라구요, 기억에 가장 많이 남습니다.
지난 번 가 본 치킨집에 비하면, 여긴 일반 통닭집처럼 무난한 그런 곳인 것 같아요. 가족들이랑 통닭 먹고 싶을 때 가는 그런 곳이요.
일행들이 주루룩 입구로 들어 가서, 건물 바깥 사진은 찍지 못했습니다. 내부 모습입니다.
뒷문으로 들어 와서 보이는 내부 모습입니다.
중앙 식탁 모습이에요. 사진 우측으로 도로가가 보이네요.
앞문을 들어 서서 우측으로 보이는 모습입니다. 개방감이 있습니다.
우리 자리에서 입구쪽을 본 모습입니다.
메뉴판이에요. 큰 사이즈라 사진 클릭해서 확대해 보시면 잘 보이실거에요.
입구 옆으로 팝콘기계가 있습니다. 여기서 퍼다 드시거나 달라고 하면 될 것 같아요.
샐러드 모습입니다. 누군가 샐러드를 꼭 먹어야 한다고 해서 시켰습니다.^^
기본 치킨을 먹는데 사용할 도구들이에요.
소스에요, 케찹이랑 치킨 소스들인데, 뭐가뭔지는 모르겠습니다. 찍어 먹으니 맛있네요.
버팔로윙이에요. 요것이 짭쪼롬한 것이 가장 맛있었습니다.
맵고치킨으로 알고 있어요.
크리스피치킨이라고 생각되어집니다.
레드켄터키치킨이라고 생각됩니다.
관평동의 또 다른 치킨집이 궁금하시면 아래 링크를 눌러 주세요.
http://conetrue.tistory.com/entry/인근주민-수비드통닭-관평동-맛집-맥주가-맛있는-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