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지인이 돼지국밥을 먹고 싶다고 해서 찾아 보았습니다. 그랬더니 두 군데가 나오는데, 그 중 마음에 드는 곳을 갔습니다.

주차는 길 옆 공영주차장에 댔는데, 평일 저녁인데 주차비를 받지 않네요. 일단 걸어 가시길 추천드립니다.

손님이 별로 없어, 사람으로 인한 부담은 덜 했구요, 주문하니 국밥이라 그런지 빨리 나옵니다.

수육국밥이 기본이고 얼큰국밥이 있어서 지인은 수육국밥 특을 시켰고, 저는 얼큰국밥 보통을 시켰습니다. 수육국밥에는 수육만, 얼큰국밥에는 순대가 두 개 들어 있네요. 얼큰국밥은 순한맛으로 주문했는데, 요거 맵네요. 매운거 못드시면 그냥 국밥 드시길 추천드립니다. 지인들의 평은 부산보다는 못하지만 맛있다고 하네요. 특히나 수육국밥 특은 공기밥 두 개를 먹어도 그 양이 충분합니다. 덩달아 저두 공기밥 두 개를 먹었는데요. 보통인데도 모자르지 않았습니다.

거기에 맛보기토종족발도 하나 먹었는데, 잘 먹네요. 돼지국밥 생각 나실 때 괜찮을 것 같습니다. 돼지냄새도 안나고 좋습니다.

입구 모습입니다. 식당 뒤편으로 내려가면 갤러리아 주변 상가가 나와서 접근성도 괜찮습니다.

내부가 깔끔합니다.

메뉴판이에요.

반찬입니다. 고추가 약간 맵습니다.

수육국밥입니다.

얼큰국밥이에요.

미니족발입니다.

공기밥 밥맛 괜찮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