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오늘 저녁은 팀쿡에서 먹었습니다. 귀염순이 친구랑 어디를 갈까 고민하다가 숙제를 주었습니다. 1번 짜장면, 2번 스파게티, 3번 칼국수, 4번 고기 중에 선택하라는 숙제였는데요, 1번을 선택했다면 세종시 이비가를 가려고 했구요, 2번을 선택했다면 팀쿡을 가려 했구요, 3번을 선택했다면 궁중칼국수를 가려고 했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고기를 선택했다면 고복저수지를 가려고 했는데, 역시 아이들은 면 종류를 좋아하네요. 우리 어렸을 때는 짜장면이 최고의 외식 음식이었는데, 요즘엔 스파게티인가봐요.

결국 스파게티를 먹고 싶다고 답을 주어 급히 핸들을 돌려 팀쿡으로 갔습니다. 지난 번에 올렸는데, 정보들이 좀 바뀐 것 같아서 또 찍었습니다. 음식이야 변화가 없겠지만 음식 구성이나 이런 것들이 바뀌는 것 같아요. 그래서 사진으로 찍어 올립니다. 그리고 팀쿡을 검색해보니 체인점인 것 같아요. 도안동에도 있고, 둔산동에도 있는 것으로 봐서요.^^


가게 잎에 주차문제가 심각한가 봅니다. 사실 도로가는 개인 소유가 아닌데 말입니다. 요건 좀 불만이에요. 아니면 가게 앞 도로 사용료를 내게 하고 가게 손님만 주차할 수 있도록 했으면 좋겠습니다. 여튼 대전은 오전11시부터 오후2시까지는 불법주정차 단속을 하지 않는다는 소문이 있습니다. 

식당 위가 주거공간이라 좀 어색한 부분은 있지만 1층만 본다면 고급스러움이 보입니다. 분위기도 있구요, 실내는 탁자가 너무 많다는 느낌이 들어요. 가게가 잘 되어 칸막이가 있다면하는 생각과 식탁이 조금 더 커졌으면 하는 바램이 있습니다.

이벤트에요. 아래에 있는 셀프바도 괜찮습니다. 요거트랑, 모둠과일통조림, 방울토마토 등이 있는데요. 먹을 만 합니다.

영업시간이에요. 일요일은 휴무이구요. 준비시간이 있네요.

이벤트에요. 

출입문에 써 있는 시간입니다.

세트메뉴 메뉴판이에요.

셀프바이에서 가져온 것들입니다.




요기부터는 주문한 음식이에요. 팀쿡샐러드이구요.



화덕피자입니다.

식지 않도록 밑에 촛불이 켜져 있네요.

까르보나라에요.


치킨스파이시에요.


낙달라이스에요.



요일별로 할인메뉴라는 메뉴판이에요. 지금 보니 육개장파스타도 있네요. 요거 궁금합니다. 다음에 가면 먹어 봐야겠어요.

제가 서양식을 별로 좋아하지 않아 뭐라 평은 못하겠지만, 식구들은 여기 가는 것을 좋아합니다. 오늘 귀염순이 친구도 맛있게 잘 먹었다고 하네요. 위의 메뉴가 드시고 싶다면 가셔도 될 듯 합니다. 그 다음 날 속도 불편하지 않아요. 여기 추천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