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요즘은 반려견에 대한 인식이 높아지고 해서 많은 분들이 개고기를 드시지 않는데요, 이번에 어디선가 조사한 내용을 보니 보신탕 금지를 반대한다는 의견이 53%로 더 높게 나왔다는 내용의 글을 본 것 같습니다.

저는 소고기나, 돼지고기처럼 도축과정을 투명하고 위생적으로 한다면, 반대할 이유가 없을 것 같아요.


요즘 기력도 쇠하고 힘도 없고 해서 몸 보신을 하기 위해 다녀 왔습니다. 같이 먹으러 간 동료의 말에 의하면 괜찮은 맛이라고 하네요. 보양식으로 염소를 즐기시는 분도 있고, 가장 많이 드시는 음식이 삼계탕 일건데요, 이곳에 삼계탕도 팔아요.


주차장은 넓직한 반면,  건물은 옛모습을 간직하고 잇어서 위생적이지 않다라는 느낌이 들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퇴근시간에 전민동쪽에서 넘어 가면 차 엄청 막힌다고 투덜거리게 될 거구요.


하지만 먹고 나니 효과는 있는 것 같아요. 피곤함이 좀 덜해졌습니다. 


찬 반을 떠나 드시고 싶은 분은 드시고 반대하시는 분들은 꾸준히 저항을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리고 정부는 합리적 법령을 만들고 식품위생법에 맞게 단속을 하시면 될거구요.



위         치



음식의 특성 상 연령대가 높습니다. 아마 현재의 젊은 분들은 나이가 들면 대부분이 드시지 않겠지요. 식당의 내부 모습이에요.



메뉴판인데요, 그냥 보신탕 보통 드시면 딱 맞습니다. 


기본 반찬 군이에요.


하나 하나 찍어 보았습니다.







보신탕을 못 드시는 분들을 위한 삼계탕입니다.












보신탕이에요. 치아가 안좋은 분들은 먹기가 좀 불편할 수도 있어요. 이 사이에 끼어셔요.


음식 맛은 좋습니다. 고기도 나쁜 것 같지 않구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