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로데오타운에 있는 매가박스라는 영화관에 1987을 보러 갔는데요, 가는 길에 정체구간이 있어서 서둘렀더니 너무 일찍 도착을 했습니다. 시간은 저녁먹을 시간이고 해서 주변을 돌아 보았습니다. 백화점도 옆에 있구요, 이곳에서 법원까지 일자로 이어진 길에는 먹거리촌이 형성되어 있어서 다양한 음식을 파는 곳이 늘어 서 있습니다. 아래 첫번째 사진은 팀쿡이라는 반가운 음식점이 있어서 찍어 보았습니다. 동네에 있어서 자주 가서 먹었는데요, 음식도 맛있고 좋았는데, 멀리 떠나 버렸네요. 두번째 사진은 로데오타운이에요. 가운데 보면 주차장 입구와 출구가 보이는데요, 영화를 보면 3시간이 무료입니다. 이곳을 찾기 위해 갔다가 잘못해서 백화점 주차장으로 갔습니다. 저와 같은 경우가 생기지 않도록 잘 들어 가세요.





주차장 입구 바로 맞은 편에 있습니다.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고 둘러 보다가 결국 서민음식인 순대국을 먹기 위해 들어 갔습니다. 간판에 보니 포장해서 가져 갈 수도 있다고 되어 있네요.



사진의 주변이 뿌연 이유는 아이폰 7 플러스에 아이폰 6플러스 케이스를 씌워서 그래요.  입구를 들어 서면 아주 깔끔한 식당 내부가 반겨 줍니다. 음식도 정갈할 것 같습니다.


옆귀퉁이에는 벽에 주욱 앉을 수 있는 의자가 마련되어 있구요, 티비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들어 간 시간에 정현의 호주오픈 16강전이 벌어지고 있었습니다. 조코비치를 이기고 8강 진출에 진출할 수 있다는 느낌을 받아서 인지 순대국밥이 더 맛있었습니다.


메뉴판이에요. 메뉴판이 복잡하지 않고 잘 만들어진 것 같아요. 육개장도 있고 수육국밥도 보이네요. 가격은 순대국밥 6,000원으로 적당합니다. 대전의 맛집이라는 곳이 5,000원하는데 그곳보다는 1,000원이 비싸네요.


주문하고 기다리면 먼저 가져다 주는 밑반찬이에요.


부추에요. 순대국밥 나오면 넣어 드시면 됩니다.


사진에 머리카락이 찍혔네요.^^;;





양념장이에요. 이것도 순대국에 넣어 드시면 됩니다. 위의 새우젖도 적당히 넣구요.


여기 특징이 국물이 멀건하고 싱겁습니다. 아무래도 사골육수 같기도 하구요. 순대 크기는 적당하구요, 콩나물이 들어 가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같이가 지인이 맛있다고 하네요. 부추 넣고, 양념장 넣고, 새우젖 넣어서 간 맞춰서 드시면 됩니다.




자극적이지 않고 순한 맛을 찾으시면 추천드립니다. 맛있네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