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관평동에서 전민동으로 넘어 가는 길에 다리를 건너는데요, 그 아래로는 호남고속도로가 지나갑니다. 그 다리를 지나면 커브가 시작되는데요, 바로 좌측에 있는 집이에요. 사진에서 보이듯이 간판이 잘 보이지 않습니다. 주차장도 갖추어져 있는데, 퇴근시간이면 통행량이 많아 밥 먹고 나올 때 주의하셔야 합니다.


주변에는 예전에 장어집이 있었는데, 이제는 보이지 않네요. 그 집 참 맛있었는데 말입니다. 직접 장어를 길러 내 와서인지는 모르겠지만, 정말로 입안에서 살살 녹았던 기억이 납니다.


식당 내부는 조금은 복잡하고 나름 토속적으로 신경을 썼는데, 인테리어를 새로 해야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사랑방 느낌이 들어요. 


요즘 회식문화는 밥을 왜 먹나하는 생각이 들 정도로 정적이 흐릅니다. 대부분이 술을 하지 않거나 참습니다. 그래서 인지 저두 제 자리에 앉아 앞에 계신 분과만 이야기를 하며 음식을 먹다 일어나자고 하면 일어납니다. 역시나 회식은 불편합니다. 이렇게 밥을 먹는 것보다는 주제가 있는 테마로 활동을 하고 난 후 원하는 사람만 참가하는 회식을 하면 어떨까 생각을 해 봅니다. 옛날에는 술잔을 들고 돌아 다니는 문화였는데, 어는 덧 개인의 삶이 더 중요하게 변화되고 있네요. 구세대와 신세대의 중간에 서 있는 저로서는 어느게 더 좋은 것인지 잘 모르겠습니다. 같이 운동할 사람이 필요할 뿐^^


예약석에 앉으니 기본 찬들이 깔려 있었구요, 식사를 달라고 하니 바로 떡갈비가 나옵니다. 맛은 상, 중, 하 중에 중 정도 되는 것 같아요. 먹고 온지 몇 일이 지났지만 다시 생각이 나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아래 지도에서처럼 평도 좋고, 주변 회사 사람들은 자주 이용하는 유명한 집 중 한 곳입니다. 전민동과 관평동 이쪽이 맛집들이 요기조기 숨어 있으니 대전에 관심이 많으신 분들은 한 번 찾아 다녀 보세요.


떡갈비는 한우 3쪽에 2만원이고, 돼지고기는 2쪽에 만원이라고 합니다. 떡갈비를 먹으면서 누룽지를 먹었는데, 맛이 괜찮네요. 반찬들도 중간은 하니 먹을 만 합니다. 저는 입맛이 떡갈비 보다는 굽는 것을 좋아해서 떡갈비를 먹으면서 큰 감흥은 없었습니다.


후식으로는 호박식혜를 먹을 수 있습니다. 셀프인데, 제가 갔을 때는 가져다 주시네요.





아래 사진 보시면서 참고만 하세요.


지도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음식점 주변에 골프장도 있고, 연구소가 많습니다.


주차장쪽에서 사진을 찍어서 건물이 잘 안나왔네요.



예약하려면 042-935-1777로 하시면 됩니다.


입구에요.


입구를 들어 서면 보이는 풍경이에요.



이건 우측에 있는 방의 모습이에요. 식탁이 세 줄로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선반에는 호박이 아주 많습니다.



메뉴판이에요. 1인분에 300g 입니다. 돼지고기로 치면 가격은 싼편이네요.









기본 상차림입니다. 


각 각의 음식들 사진이에요.













떡갈비에요. 좌측에 있는 것이 소고기 떡갈비이고 우측에 있는 것이 돼지고기 떡갈비입니다. 제 입맛에 아주 잘 맞지는 않았지만 저녁식사로 아주 잘 먹었습니다.




된장찌개입니다. 먹을만 합니다.


누룽지에요. 잘 먹었습니다.


아주 맛집은 아니지만 단체회식할 때 그런대로 괜찮은 곳 같습니다. 



예전에 가 본 담양떡갈비 집에서 찍은 떡갈비 사진 보러 가기 - http://conetrue.tistory.com/entry/떡갈비


전주 떡갈비 맛집 에루화 사진 보러 가기 - http://conetrue.tistory.com/search/에루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