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이 식당 앞을 자주 지나다니는데요, 이 건물 뒷편에는 탤런트 온주완과 친구들이 하는 온카페가 있구요, 지나다 보니 7월20일에 오픈했고 짜장면이 2,000원이라는 말에 가 보았습니다.  앞에 꽃들이 좀 보이네요, 돈 많이 벌어 장가가라는 말도 있구요.


가게 크기는 크지 않습니다. 들어 서니 사람들이 많네요. 아파트 주민들이 많을 것 같아요. 보통 차 끌고 가기에, 걸어 가기 애매한 거리에 음식점들이 있어서 불편했을건데, 바로 나와서 중국 음식 먹을 수 있으니 거리적으로는 괜찮은 것 같습니다.


들어 가서 주위를 보니 짜장면 먹는 사람은 거의 없고, 아이들 때문인지 돈까스를 많이 시켜 먹고 있었구요, 차려나 오는 음식들은 괜찮았습니다. 탕수육은 대나무로 만든 그릇에 나오더라구요, 처음엔 뭔가 했더니 맛보기 탕수육이더라구요, 맛보기라고 해서 양이 적고 가격도 괜찮은 것들이 메뉴판에 보이네요.


우리는 짜장 하나, 짬뽕 하나 시켰어요. 가장 눈에 띄는 것은 얼음물이랑 물컵입니다. 물컵이 마음에 들더라구요. 음식 맛은 보통입니다. 확 맛있다는 아니구요, 다음 날 속 불편한 것 없이 괜찮았습니다. 짬뽕 국물에 자꾸 눈이 갔습니다. 약간 걸죽한 것 처럼 보이는 것이 뭘로 만들었는지 궁금하더라구요.


꿈에그린 주민들은 한끼 간단하게 먹는데는 괜찮을 것 같습니다. 


입구에 화환들이 보이네요.


자랑하고 싶은 음식들인 것 같아요. 세트메뉴도 있으니 메뉴판 잘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이 알림판 보고 들어 갔어요.


휴가 기간이라고 합니다.


식당 내부 모습들이에요.




제가 마음에 들어한 물컵입니다. 시원해 보이는 것이 괜찮습니다.


여기부터는 메뉴판이에요. 여러 장이 아닌 한 장이 다에요.



부분 부분 찍어 보았습니다. 아래쪽에 원산지 표기 되어 있네요.


세트메뉴입니다. 






기본 반찬과 앞접시에요.




2,000원짜리 짜장입니다. 춘장이 약간 옛맛이 났으면 하는 아쉬움이 있습니다.  양은 간단하게 한 끼로 먹기에 충분합니다.


짬뽕이에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