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동해로 잠시 드라이브를 갔습니다. 촛대바위를 보고 대게축제에서 대게를 산 후에 저녁을 뭐 먹을까 고민하다가 막창을 먹기로 하고 검색해서 식당 앞에 도착을 했는데요, 일행 중 한 명이 그냥 삼겹살 먹고 싶다고 마음을 바꿔 옆집으오 들어 갔습니다.

손님들이 좀 있네라고 생각을 하고 주문을 했습니다.

메뉴입니다.


숯불이 나오고 반찬이 나왔는데, 예전에 사라다라고 불리던 반찬이 나오네요. 그리고 제가 가장 좋아하는 고추찜이 나오네요.

위 아래 반찬 세접시나 먹었습니다.


된장찌개도 하나시키고

공기밥도 하나 시켰는데 대접에 나오네요.


고기가 나와서 불판에 고기를 올렸습니다.

갈비

생고기

쌍추에 반찬들 얹어 먹으니 엄청 맛있습니다. 진짜 잘 먹었습니다. 아마 동해가서 고기 먹게되면 또 갈 것 같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