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대영박물관 관람을 마치고 일행이 우리 음식을 먹자고 해서 검색을 하니 우정식당이 나오네요. 그래서 지도를 보고 찾아 가는데 한인음식점이 나와서 들어 갔습니다. 우정식당이 아닌데, 그냥 먹자고해서 메뉴를 보고 주문을 하니 안된다고 하네요.

그래서 다시 나와서 우정식당을 찾아 나섰습니다. 위 식당에서 약 150m정도 되는 것 같습니다. 처음엔 못 찾아서 헤매었는데 신호등 건너서 바로 있네요. 한인마트가 1층에 있고 지하에 식당이 있습니다. 한인이라고 썼는데 우리나라 사람인지는 몰라요. 서빙 보는 젊은이가 우리말을 잘합니다.

우리나라 슈퍼에서 보는 식료품이 다 보이는 것 같습니다.

음료수가 종류별로 다 있습니다.

김밥도 보이고 군만두도 보이고 전도 보이네요.

고기 종류도 보이구요.

컵라면이 종류별로 잘 진열되어 있습니다.

어묵도 보이네요.

반찬들도 보입니다. 김치도 있구요

문 앞에 메뉴가 있습니다.  음식값은 보통 14파운드 잡으면 됩니다.

웬만한 메뉴는 다 있는데, 떡볶이를 많이 시키네요.

슈퍼 안으로 들어 가서 계단을 따라 내려가면 식당이 보입니다. 규모는 작습니다.

요런 모양입니다.

제니가 왔다 갔습니다. 티비에서는 계속 우리나라 아이돌 뮤직비디오가 나옵니다.

주문한 음식들입니다. 69.50파운드가 나왔습니다. 10만원이 넘습니다.

떡볶이

순두부찌개

제육볶음

제육볶음밥

떡만두국 입니다.

맛은 우리나라 음식점에서 먹는 맛과 같습니다. 일행들도 저두 잘 먹었습니다. 떡만두국에는 냉동만두가 들어 가지만 먹을만합니다. 공기밥 하나 추가해서 말아 먹으니 딱 좋네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