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렉스턴 2013년식에서 조금식 더해서 몇 년식인지 확연히 구분할 수 있는 2015년형이 나오더니 어제는 2016년에는 렉스턴W가 단종되고 새 버젼이 나온다는 뉴스가 나오네요. 2012년부터 2015년 버젼가지 중에 가장 인기가 2015년형인 것 같아요. 구버젼을 가지고 계신 많은 분들이 라디에이터그릴, HID전조등, 센터콘솔, 열선 핸들, 통풍시트를 달고 싶다고 하시는데 렉스턴 동호회에 의하면 이 중에서 구변불가라고 여기는 것이 HID전조등이라고 합니다. 요건 설계도면을 자동차검사소에 제출을 해야되는데 쌍용에서 해 줄리가 없다라는게 중론이구요, 그 다음은 센터콘솔이랍니다. 이건 구조가 틀려서 손 댈게 많다고 해서 아직 시도하신 분이 안 계신 것 같아요. 그리고 나머지는 돈이 들어서 그렇지 별로 어렵지 않다고 합니다. 

갑자기 방문자 수가 증가해서 제 블로그의 관리자 모드에서 유입경로를 보니 렉스턴 인테리어가 궁금하신 분이 계시더라구요, 그래서 찍어 놓은 사진을 보니 계기판 사진이 하나 있네요. 2000년대식 렉스턴이랑 차이가 없어요. 언듯 보면 구분할 수가 없습니다.  기술이 없는 건지 가격을 낮추기 위해 계속사용하는 건지는 모르지만 인터넷에서는 사골이라고 표현하더라구요,  그런데 막상 타보면 필요한 건 다 들어 있어요. 첨단 장비를 만져보지 못한 저는요. 그래서 그렇게 불편한 것 없습니다. 가끔 연비가 얼마이고 몇 km를 더 갈 수 있나를 시각적으로 보고 싶다는 생각은 하는데 기름 게이지보면 바로 알 수 있기 때문에 금방 잊혀져요.

계기판 보여 드린다고 해 놓고서는 서론이 너무 기네요. 어여 보시죠.^^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