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제 블로그에 방문하시는 대부분의 분들은 렉스턴에 대한 궁금증 때문인데요. 

제가 인수할 때 찍은 렉스턴W사진 올려보아요. 차를 인수하러 버스를 타고 갔습니다. 평택버스터미널에서 내려서 금방이겠지라고 생각해서 택시를 탔어요. 많이 나와야 5,000원 정도 할꺼야라고 생각해서요. 탁송비를 아끼고 신차를 내 손으로 받아서 몰고 나온다는 생각에 신이 났지요.^^ 그래서 아낌없이 택시를 탔어요. 중간에 합승도 눈감아 주면서까지요. 헌데 택시비가 14,000원이나 나오더라구요. 엄청 후회했어요. 길을 잘 파악하고 버스 노선도를 익혀서 올걸 하구요.

그리고 제 손에는 차 인수서에 싸인하기 전에 살펴 봐야할 체크리스트가 들려 있었지요. 하지만 차를 인수하면서 설명듣고 살펴보려고 해도 처음 보는 차를 살펴볼 수도 없구 새차를 받았다는 벅찬 마음에 아무 생각도 안났어요. 그래서 인수서에 싸인 을 딱 하고 나오기 전에 비닐 다 벗겨내고 천천히 살펴봤는데 다행히 이상 없더라구요. 

인수서에 싸인하기 전에는 인수거부하기가 쉬운데 싸인하는 순간 반품이 불편하다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임시번호판은 꼭 정해진 기간 다 소모하시구 번호판 다시는게 좋다고 합니다. 임시번호판 때는 거부하면 차 안 받을 수 있지만 번호판 달면 반품이 아닌 사업소로 가야 한다고 합니다. 참고하세요. 자 그럼 따끈했던 지금은 여기 저기 기스에 세차를 하지 않아 먼지투성이인 차를 보시겠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