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 전에 대전 만년동에 위치한 VIP웨딩홀을 다녀왔습니다. 앞 건물에 웨딩홀과 부페가 있고 뒷 쪽에 주차건물이 있습니다. 예식 시간을 10분 남겨두고 바삐 갔는데요, 만년동에 접어 드니 아침 출근시간의 정체 구간과 같더라구요. 주차 건물에 주차하는데 까지 30분이 소요되었습니다. 3층에 주차를 하니 바로 예식장으로 연결되더라구요. 결혼식장에 가시는 분들은 걸어 가시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아니면 한 1시간 정도 일찍 가셔야 그나마 시간을 맞추실 듯 합니다.
다음 일정때문에 바빠서 뷔페는 가 볼질 못해서 좋은지 나쁜지 잘 모르겠어요. 하지만 예식장은 잠시 머무렀는데요, 인테리어가 제 마음에 쏙 들었습니다. 특히 신부 대기실이랑 예식장 홀이 심플, 반짝반짝 하는 것이 좋았습니다.
손님이 많다면 고려해 볼 만한 예식장이에요. 그리고 신랑과 신부에게 조명을 빛추고 있어 예식 집중력이 좋고, 바닥 반사율이 높은 자재들을 사용해서 고급스러움이 풍겨 나옵니다. 뷔페라는 이름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보아 음식도 보통 이상을 유지할 듯 하구요. 결혼식을 생각하시는 분들이라면 한 번 방문해서 살펴 보시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가격이나 이런 것들은 알아 보시구요.
몇 장의 사진 보시죠.^^
축하객들을 맞이하는 로비 및 식권을 받는 곳이에요. 마음에 듭니다.
신부 대기실이에요. 디자인이 심플한 것이 제 마음에 쏙 듭니다.
신부대기석이에요. 이곳 인테리어 진짜 마음에 듭니다. 문득 비용이 좀 나올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예식홀이 번쩍번쩍 디자인이 참 마음에 듭니다. 이러니 여기 홍보하는 것 같네요. 일절 뭐 없습니다. 그냥 제 마음에 드네요.
천장에 매달려 있는 등이 마음에 들어서 찍어 보았습니다. 전 이런 거 좋아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