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


이곳의 야경을 찍기 위해 한 여름 밤을 투자했는데 마음에 들지 않는다. 대한항공의 선전에서는 참 멋졌는데, 내가 찍으니 멋이 없다. 다 적성이 있나보다.

우리랑 똑같다 밤에는, 모기가 엄청 달려들어 차 안에 있던 딸내미가 울먹이며 빨리가자고 해서 제대로 찍지도 못하고 돌아 왔다. 그 놈의 모기때문에^^ 그리고 야경찍는다고 차를 우리나라처럼 갓길에 대면 버스기사가 바로 경찰에 신고해서 어디선가 나타난 경찰이 싸이렌을 울린다. 얼렁 차 빼라고.......

다음에 다시 유럽을 간다면 한 번에 한 나라만 가야겠다. 많이 알려진 곳만 가니 집에서 컴퓨터로 다른 사람의 사진을 보는거나 별 찬 차이가 없다.


밤에 가면 몽쉘미셀까지 차로 갈 수가 있습니다.  그것도 모르고 마을에 차를 세우고 20여분을 걸어 들어가 사진을 찍고 나오니 시간이 엄청 걸리더라구요, 혹시 밤에 야경 찍으러 가실 분들은 참고하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