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미국 여행을 다녀 오신 분이 네비게이션을 빌려 주셨습니다. 2014년도에 중고로 구매하셨다고 하는데요, 대부분의 미국 여행자들께서 카페에서 그 가격에 구매해서 여행 후 그 가격에 다시 내 놓는다고 하네요.

아마존에서 네비게이션 검색을 해보니 통상 10여만원이면 그럭저럭 쓸만한 네비를 구매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비싼 것은 40만원이 넘지만요. 여튼 오늘 올리는 제품으로 미국여행을 잘 하고 왔다고 합니다. 그리고 현재는 Nuvi 57LM 5인치짜리 새 제품이 나와 있네요.

아마존에 올라 온 제품 설명 몇 장 보시죠.


링크는 다음을 클릭하세요.


 https://www.amazon.com/Garmin-4-3-Inch-Portable-Navigator-Lifetime/dp/B0057ODG6Y/ref=sr_1_1?ie=UTF8&qid=1467537070&sr=8-1&keywords=nuvi+40lm


아마존에서 159.99달러에 판매를 하고 있구요. 상품 평가에서 별5개중에 4개하고 조금 더 받았으니 쓸만 한 것 같아요. 단 메모리는 마이크로SD카드를 사용하는데 들어 있지 않다고 나오네요.


첫 번째 나오는 것이 이 제품인데요, 내장배터리로 2시간을 사용한다고 나오네요. 그래서 건전지 표시가 화면에 나옵니다.


제품 설명이에요. 뭐 내용은 안전하게 배달해 준다는 내용과 올바른 방향으로 갈 수 있도록 안내해 주고 누구에게 필요하고 가까운 병원, 경찰서, 주유소 등을 알려 준다고 말하고 있네요. 

이 제품이랑 같이 구매하는 것이 흡착거치대랑 가방이네요. 당연히 같이 있을 줄 알았는데, 따로 파내요.

여기부터는 실제 사진이에요. 구경하세요.


구성품은 4개로 되어 있습니다. 차량전원선, USB케이블, 거치대, 그리고 본체로 되어 있습니다.

크기는 아담합니다. 가지고 다니기도 쉽구요, 무게도 가벼워 부담도 없을 것 같아요.

거치대는 잘 붙어 있네요. 그리고양쪽에 홈이 있어서 방향이 있습니다. 위 쪽에는 홈이 두개 아래쪽에 홈이 한 개 있네요.

단자는 쉽게 볼 수 있는 단자라 잃어버렸을 때 쉽게 구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본체 뒷면이에요. 스피커랑 본체 연결 단자가 보이네요. 저 연결단자에 USB도 연결하고 전원도 연결합니다. 




거치대에 끼울 때 맞춰야할 홈이 두 개 보입니다. 그 옆에는 제품명이랑 시리얼 번호가 있구요. 





여기부터는 화면을 켜 보았습니다. 우리나라 네비게이션 처럼 화려하지도 멋지지도 않아요. 우리 처음 PC통신할 때 쯤의 화면이네요. 









몇 번 눌러 본 동영상입니다. 참고하세요.



가민 지도 업그레이드 홈페이지에요.


https://www.garmin.com/en-US/maps/updates/


앱을 다운받아서 하는 것 같은데 이미 업그레이드가 되어 있어서 해 보지는 않았습니다.




미국 여행을 위해 샀다고 합니다. 지도를 보니 도로는 나오는데요, 정확한 지명은 볼 수가 없네요. 그리고 도시 입구의 여행자 안내센터에서 무료로 지도를 준다고 합니다. 그것을 활용하면 될 듯 해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