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지인이 좋아하는 볼빨간사춘기 사진을 찍겠다고 10월9일 오후에 집을 나섰습니다. 목적지는 세종보 옆 공연장이었는데요, 볼빨간사춘기가 온다고 하면 약수터 주차장에 차를 댈 수 없을 것 같아서 가면서 어디에 주차를 해야 하나 라는 고민을 하면서 갔습니다. 


공연시간보다 약간 시간이 남아 약수터 주차장으로 들어섰는데, 너무나 한산한게 아니겠습니까, 아니 이게 무슨 일이지 하면서 주차를 하고 공연장을 보니 한 가족이 여유로운 휴일 오후를 즐기고 있네요, 공연장은 텅텅 비어있구요, 그래서 다시 행사를 찾아 보았습니다. 


아뿔사, 


날짜를 잘못 본거였네요, 볼빨간사춘기 공연은 10월21일이었네요. 햐~~~ 집으로 돌아 갈까하다가 저녁7시부터 세종호수공원 무대에서 공연을 한다고 해서 그리로 향했습니다. 신현희와 김루트가 공연을 한다고 나오더라구요. 그래서 신현희씨나 찍어야지 하고 가서 약 1시간 30분을 기다려 공연을 보면서 사진과 동영상을 찍었습니다.


그런데, 공연이 재미 있네요, 그 중에 마지막 공연으로 피날레를 장식한 가수가 바다씨였는데요, 뮤지컬을 하는 분들의 공연도 보고 바다씨의 공연도 보았는데, 역시나 성량이 대단합니다. 주변의 관객석에서 감탄사가 연신 나오더라구요, 그리고 말을 재미있게 해서 관객들의 웃음도 자아냈습니다. 그렇게 사진을 찍으면서 볼빨간사춘기를 잊고 다른 가수분들의 사진을 찍는데 전념했지만, 사진실력이 미천해서 마음에 드는 사진은 없네요.


바다씨는 예전 SES라는 걸그룹에서 활동하다가 뮤지컬배우로 전향해서 열심히 하신다고 하네요.


밤공연이라 그리고 거리가 상당해서 사진이 흔들릴 것을 계산해 감도를 높혀 셔터 스피드가 1/800초 이상은 나오도록 했더니 노이즈가 자글자글하네요. 찍은 사진 중에 몇 장 크롭해서 올려 봅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