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첫방문기 보기 - http://conetrue.tistory.com/entry/즉석-떡볶이-집-노은동-바울-아저씨


첫 방문에 실망을 하고 잊고 있다가 얼마 전에 아들이 먹고 싶다고 해서 다시 가 보았습니다. 기본 떢볶이를 시켰어요. 가격은 125,00원(? 가격이 가물가물합니다.) 이 번에도 약간 아쉬운 점이 보이더라구요. 물통이 너무 작아요. 아들과 저는 물을 많이 먹는데 하나로는 안되더라구요. 요것도 큰 것으로 바뀌면 좋을 듯 합니다. 물을 절약하는데는 잇점이 있겠지만요.^^;;


별기대하지 않고 먹었는데요. 오#~~~ 맛있습니다. 강한 조미료맛은 없지만 매콤한 것이 인제 떢볶이 같아요. 지난 번 시킨 메뉴랑 달라서 일 수도 있는데 이것은 맛있네요. 특히 볶음밥을 하지 않고 쫄아든 떢볶이 국물에 공기밥을 투척해서 비벼 먹는 맛은 일품이었습니다. 제가 요런 것을 좋아하거든요. 김 넣고 국물 거의 다 덜어내고 비벼 먹는 것은 거시기해요.


이번에 가서 먹은 맛은 100점 만점에 85점 정도 줄 수 있을 것 같아요. 하지만 가격이 소비자 입장에서는 아직은 비싼면이 있는데요, 매장임대료나 인건비 등등을 하면 모르겠어요.^^


요렇게 나옵니다. 얇은 오뎅, 라면, 당근사리, 메추리알, 떡, 숙죽(?), 당근, 파, 양념 등으로요.

기본 반찬이에요.

끓고 있는 모습을 찍어 보았습니다.

끓고 있는 모습을 잠시 동영상으로 찍어 보았어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