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티비 프로인 미우새에 반품닷컴이 소개되었는데요, 반품된 제품을 싸게 판단하고 해서 가보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는데요. 남대전 ic를 지나다가 간판을 보게 되어 가 보았습니다. 반누리 반품닷컴이네요.


건물 3층 전체를 사용하는데요, 약 60%이상의 공간은 가구가 자리를 차지하고 있고 안쪽 나머지 공간에 들고 갈 수 있는 사이즈의 전자제품, 식료품 등을 팔고 있더라구요.

 

 

 

 


전 컴퓨터 부품과 차량용품에 관심이 많은데요, 차량용품은 거의 없더라구요. 컴퓨터 부품은 cpu 하나, 메모리, 하드, 메인보드 등이 있었구요. 조이스틱이 눈에 띄네요.

박스 상태가 좋지는 못한 점이 아쉬웠구요, 마음에 드는 물건이 있다면 인터넷 판매가격ㄱ 중고 거래가 정도 살펴 보고 구매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제가 구매한 것들은 인터넷 최저가랑 만 몇천원 차이가 나네요. 여기에 온통대전으로 15% 할인받으면 그 격차는 조금 더 나구요.

물건은 공급이 원활한듯 하구요. 득탬한 것은 4테라 하드에요. 인터넷에서 11만원쯤 하던데, 7만8천원에 구매했습니다. 여기에 온통대전으로 할인받으니 6만원대였구요, 집에 와서 검사해 보니 배드섹터없이 잘 동작하네요.

그래서 세종시에 있는 곳도 방문핬는데요. 엄청 작습니다. 기왕 가실거면 대전으로 오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다음엔 본점을 가 볼까 합니다.


무선조종헬기가 있으면 좋을 것 같은데 그런 건 보이질 않네요.

반응형

+ Recent posts